view

이삐들 덕질비용말이야

ㅇㅇ 2018.02.13 22:23 조회651
팬톡 이삐

이거 다 하려면 얼마정도 들까?ㅜㅜ

0
0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15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티켓팅..매우 어려우니까.. 양도비용 생각하면 훌쩍넘음.. 아 나도 가고싶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쓰니인데 왕복 14만이라고 한거는 머스터랑 콘서트를 한번씩 간다고 봤을때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서트 한번에 10만원 넘고 왕복은 14만원하면 대략 콘 한번만 갔다와도 24만이고 거기다가 앨범 대충 3.0 아미5기 2.5로 잡으몬 5.5에 티켓팅 변수가 있으니 선예매 하면 3.9로 잡고..원래 덕질이란게 변수가 많아 대략 30은 거뜬히 넘을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앨범 세트로 사냐 한개만 사냐. 콘서트 한번씩 가냐 올콘하냐. 변수가 너무 많아서. 최소로 계산하면 5기 30,-. 앨범15,-. 콘서트(12╋7).팬밑(5╋7).홈파티(3╋7),최소굿즈5 이렇게만 해도 51만원임; (근데 문제는 여기서 앨범세트로사면6만원가량할거고 앨범 한번만 나오리라는 보장 없음. 하지만 콘서트나 팬밑 홈파티에 내 자리가 있을지도 슬프지만 보장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앱,교통비,비공굿,공굿 그런거 다 제외하면 대략 많이 잡으면 넉넉히 30이겠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서트에서 거의 10만원을 잡아 먹음... 그거에 다 합치면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많이 들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앨범 LOVE YOUR SELF 버전으로나올수도있다는 궁예많아서 기본앨범6만원..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많아서 계산이 안 됨.. 공식 25000정도 할 거고 앨범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 대충 30000원으로 잡고 콘서트 10만원정도 생각하고 거기에 7만원 최소 굿즈비까지 더하고.. 많이 들겠네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번태풍 진짜 ㅁㅊㄸ (117)
  2. 2 나이많으면무조건밥을사줘야되.. (253)
  3. 3 전소미 JYP랑 계약해지..? (391)
  4. 4 제사때문에 파혼생각 중이예요... (307)
  5. 5 해결))추가+임신7주 남편이 자.. (267)
  6. 6 옹성우 홈마해도 되겠다 (141)
  7. 7 닭살 피부 탈출한 나의 꿀팁 ! .. (96)
  8. 8 시댁에서 산후조리원비 (12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