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만 성규 연애 궁예 중인거 이해 안가는거냠..

ㅇㅇ 2018.02.14 10:50 조회1,100
팬톡 인피니트
티져 내용이 자기가 현재 연애를 한다면 나중에 연인이 나에게 그런 말을 할 것 같다 뭐 이런 가정 아니야...?? 연애를 했을 수도 있겠지만 현재 티져 내용은 그런 것 같은데... 음... 성규가 어느 시기 때 연애 했고 언제 헤어진 것 같다 이런 궁예 나올 그런건 아닌 것 같음...

1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4 11:13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우껴 ㅋㅋㅋㅋㅌㅋㅌㅌ30살에 그렇게 잘생긴사람이 연애를안했으면 그사람한테 큰 문제가있는거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4 11:0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이해 안가.. 나는 티저 처음 떴을 때 너무 신나서 성규 얼굴 나노 단위로 앓고 있다가 마지막 후렴구에 치여가지고 여러 번 돌려봤거든. 근데도 여기 팬톡 들어오기 전까지 연애 뭐 이런거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토기들은 이미 연애했던 건 맞는거 같다는 가정하에 말하는 분위기인거 같더라고.. 성규 연애를 애써 부정한다거나 결사반대한다는 뜻이 아니라 1분도 안되는 티저가지고 팬들이 먼저 나서서 연애 여부를 궁예할 필요는 없는 거 같아. 아이돌은 연애 금지!! 이런 법이 있는 것도 아닌데 연예인들도 충분히 연애할 수 있는거고, 정말 성규가 데뷔하고 활동하는 중에 마음맞는 사람하고 연애했다면 하나의 경험이 되었을테니까 너무 나쁘고 짠하게만 생각할 필요도 없고.. 무엇보다 이때까지 성규가 인피니트한테, 인스피릿한테 보여줬던 걸 생각하면 여자친구 생겼다고 해서 자기 일에 소홀히 하고 팬들 농락할만한 그런 사람은 아니라는거 충분히 알 수 있으니까 더 이상 그런 궁예 안 했으면 좋겠다.. 는 내 개인적인 생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14 11: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얘 했다고 단정 지으면서 말하는거 어그로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나도 성규가 이제껏 살면서 단 한번도 연애를 하다못해 썸이라도 해보지 못했을거란 생각은 안 들거든. 근데 모솔이 아니라고 해서 '야, 너 이때쯤 누구랑 사귀었었지?' 이렇게 궁예하는 건 무례한 것 같아. 성규가 확실하게 난 이때 연애를 했었다 얘기하는 것도 아니고.. 과거사면 그렇게 마구잡이로 뒤져도 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빙신인가?? 라스에서 키스 얘기는 뮤지컬 이야긴데 무슨 연애하면서 키스 했다고 했냐?? 조카 몰아가기 웃기네
답글 1 답글쓰기
2018.02.14 1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빨리좀 글삭했으면 김성규는 항상 귀여워서 내 갤러리가 차고넘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하고있다한것도 아니고 연애한게 죄도 아닌데 왜그래 그리고 라스에서 ㅋㅅ얘기도 다 했잖아 그리고 지금까지 연애한번 안해본게 말이돼...?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팬톡에 몰아가는 병시니ㅣ 몇명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애 했다고 단정짓는 것들은 뭐냐 대체 ?? 어느 부분에서 그런게 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하나도 못 느꼈는데ㅋㅋㅋㅋㅋ성규는 데뷔하고나서 지금까지 한결같이 귀여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13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우껴 ㅋㅋㅋㅋㅌㅋㅌㅌ30살에 그렇게 잘생긴사람이 연애를안했으면 그사람한테 큰 문제가있는거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0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이해 안가.. 나는 티저 처음 떴을 때 너무 신나서 성규 얼굴 나노 단위로 앓고 있다가 마지막 후렴구에 치여가지고 여러 번 돌려봤거든. 근데도 여기 팬톡 들어오기 전까지 연애 뭐 이런거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토기들은 이미 연애했던 건 맞는거 같다는 가정하에 말하는 분위기인거 같더라고.. 성규 연애를 애써 부정한다거나 결사반대한다는 뜻이 아니라 1분도 안되는 티저가지고 팬들이 먼저 나서서 연애 여부를 궁예할 필요는 없는 거 같아. 아이돌은 연애 금지!! 이런 법이 있는 것도 아닌데 연예인들도 충분히 연애할 수 있는거고, 정말 성규가 데뷔하고 활동하는 중에 마음맞는 사람하고 연애했다면 하나의 경험이 되었을테니까 너무 나쁘고 짠하게만 생각할 필요도 없고.. 무엇보다 이때까지 성규가 인피니트한테, 인스피릿한테 보여줬던 걸 생각하면 여자친구 생겼다고 해서 자기 일에 소홀히 하고 팬들 농락할만한 그런 사람은 아니라는거 충분히 알 수 있으니까 더 이상 그런 궁예 안 했으면 좋겠다.. 는 내 개인적인 생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럴거 같다 저럴거 같다 생각을 말한건데 뭔 연애했다라고 해석하냐?? 개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아니 내용 딱 보면 그냥 앨범 컨셉에 대해 얘기하는 것 같았구 성규가 하는 말 보면 '사랑을 해본 적이 있나, 아니 그런 비슷한 감정이라도 느껴본 적 있나' 이런 식으로 말했으니까 데뷔 이후로는 아예 사랑, 연애 이런 거 한 여유조차 없었다는 얘기로 들리는데.... 그리고 대체 성규가 연애를 했는지 안했는지는 했다면 언제 했는지를 왜 알아내려고 하는건지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말이 어휴 여기 팬톡와서 깜놀 무슨 연애한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조영남 과거 서유리 기습 포옹?.. (107)
  2. 2 이미지랑 달라서 신기한 연예인.. (115)
  3. 3 태민 원래 이렇게 귀여워 ..? (181)
  4. 4 명절에 우리집에 오겠다는 시누 (134)
  5. 5 방탄 지민 이거 대박이다 (130)
  6. 6 남친 있는 얘들 한달에 전화 몇.. (135)
  7. 7 트와이스를 보는 남자들 표정.jpg (105)
  8. 8 ++)나 마스카라 장인임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