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 버논 홈마 일냄

ㅇㅇ (판) 2018.02.14 23:24 조회55,395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정확히는 버논 얼굴이 일냄
무보정임




무.보.정




다시한번 더 강조함 무보정임




버논을 믿습니다 버멘
477
6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해외연예]
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5 02:30
추천
1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욕과 홍대가 낳은 1998년 최고의 인물...최한솔 갓한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4 23:27
추천
7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버논은 저화질 폰카로 찍어도 개잘생겼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4 23:27
추천
7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 캐럿인데 순간 병크 터진줄알고 개식겁 했자나 ㅠㅠ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16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보고 ㄹㅇ 소름돋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2.16 2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6 21:20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만 별로냐? 사진 이상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6 12: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분 모두 최한솔하세요 인생이행복해집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믿습니다 충성충성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8.02.15 22: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멘ㅋㅋㅋㅋㅋㅌㅌ 이웃겨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5 22:29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별로... 애기느낌날때가 귀엽고 예뻤음. 혼혈들은 20대 중반으로만 가도 노화하는듯. 입술이 너무 얇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2: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무보정 와 개잘생겼다 와 디카프리오 이제 죽어도 그런 외모 안 나올 것 같았는데 얘 보니까 마음이 놓인다 와우 버멘이네 진짜 버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타팬인데 좀 많이 사기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2: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조카 잘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2: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버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1:5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리는 게 어머님 미국인 아버님 한국인이시지만 어머님도 미국 프랑스 혼혈이심..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1: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얘 입꼬리 한쪽만 올리고 웃는게 그렇게 좋더라... 눈썹 올라가고 살짝 ㅎㅎ?! 하고웃는듯한 모습 아뭐라고 설명하냐 암튼 씹존잘..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1: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진짜... 잘생겼네 얼마 전에 타이타닉 보고 왔는데 디카프리오 잇는 미남 같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1: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논이는 멘탈이 더 대단함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갓한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1:0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20: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취향은 민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