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링크사진혐오주의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판) 2018.02.15 00:43 조회853
톡톡 나억울해요 졵나개빡침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자 글을 적습니다.
도와주세요. 제발..
2월 10일 토요일 19시 30분경 만남의 광장(서울방면) 2차선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1차 사고로 저희 오빠가 앞 차를 박아 가벼운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앞 차는 폭스바겐이였고 오빠 차는 쏘렌토입니다. 차에 비상등을 켜 논 후 폭스바겐 차주와 보험 처리와 번호 교환 등을 위해 차에서 내려서 폭스바겐 차주와 얘기를 나눴습니다.(네. 갓길에 차를 옮기지 않고 도로에서 얘기를 나눈 건 분명한 오빠의 잘못입니다.) 고속도로 한 가운데이기도 했고 사고처리기사가 늦는다하여 오빠 휴대폰으로 사고처리기사와 폭스바겐 차주와 전화 연결을 해드리고 전화가 다 끝나서 폭스바겐 차주가 차량에서 내리길래 오빠도 따라내렸다고 합니다. 폭스바겐 차주에게 휴대폰을 받는 그 때 뒤에서 경차(모닝인지 마티즈인지 확실히 모름)가 오빠의 차를 박았고, 그 충격으로 오빠 차가 밀리면서 오빠는 폭스바겐과 오빠 차 사이에 다리가 끼어 정강이 뼈가 가루가 되었고 근육에 심한 손상과 피부가 찢어졌습니다. 뒤에서 박은 경차 주인은 몽골에서 온 유학생이였고, 무면허였다고 합니다. 다른 나라 사람이 한국에서 무면허로 운전을 한다는 게 말이 됩니까.. 오빠는 그 몽골 유학생에게 신고를 해달라고 했지만 말을 못 알아들었고, 폭스바겐 차주도 신고를 안해주고 오빠가 직접 신고를 해서 앰뷸란스를 타고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그 주변 가까운 병원은 응급수술이 안되었고, 응급 수술이 가능한 강동에 있는 병원에서 밤 11시에 수술에 들어가 새벽까지 수술을 했고, 오빠는 마취가 깬 후 상황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했습니다. 다리에 피가 안돌아 괴사가 돼서 절단할 뻔도 했지만 다행히 피가 돌아서 수술은 잘 끝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치 몇 주가 나올지도 모르는 상황이고, 뒤에서 박은 몽골 유학생은 병원에 얼굴 비추지도 미안하다 사과 한마디도 없었습니다. 내일 2월 14일 경찰 조사가 있어 자신이 유리한 쪽으로(오빠가 도로에서 얘기를 나누었다라는..) 만들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지 않은 몽골 사람이라 우리나라에서 처벌을 못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죄를 지었으면 대한민국에서 처벌을 받아야하는 게 맞는 거 아닙니까? 저희 오빠 그 고통스러운 수술을 몇 차례 더 해야하고 평생 절름발이로 살아갈지도 모릅니다.
앞 차, 오빠 차 그리고 뒷 차(몽골 유학생) 세 차 모두 블랙박스가 없었고, 사고 난 지점도 CCTV 사각지대로 사고 현장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상황입니다. 그 때 당시 만남의 광장(서울방면)으로 가시다가 사고 현장을 목격하신 분은 연락 좀 제발 주세요. 여러분의 블랙박스가 꼭 필요합니다. 사례 해드릴게요. 여러분의 가족이다 생각하고 제발 도와주세요. 공유해서 많이 좀 퍼트려주세요.. 여러분의 지인들이 그 곳을 지나갔을 수도 있어요. 정말 간절합니다. 제발..

여기까지가 2월 13일 화요일에 올린 글입니다.
그 후 몽골유학생은 예정대로라면 2월 14일 수요일 경찰 조사를 받아야했지만 변호사와 스케중 조정 후 조사를 받겠다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뤄진 날짜는 2월 19일 월요일에 조사 받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잘못으로 조사를 받는데 자신이 피해자인냥 이게 뭐하는지 모르겠고 답답하기만 합니다.
저희 오빠 지금 수혈이 계속 필요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근육에 염증으로 인해 열이 38~39도 왔다갔다하여 고비아닌 고비를 넘기며 열이 떨어질 때까지(적어도 37.5도가 돼야 수혈할 수 있다함) 수혈도 못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가족들의 마음은 타들어가는데 몽골 유학생은 여전히 사과 한마디도 없고 조사만 미루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사진을 올려드리고 싶지만 모자이크를 했지만 많이 혐오스러운 관계로 페이스북 링크 걸었습니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430382800424367&id=100003579825233
5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매우억울함]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또잉 2018.02.18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로에서 좀 떨어져서 얘기를 나누시지ㅜㅜ 에휴...가벼운 접촉사고가 더 큰 화를 불렀네요...부디 쾌차하시기를...
답글 0 답글쓰기
코와이네 2018.02.17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상황은 100퍼 몽골새끼 잘못임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6 1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당시 지나간 차들은 분명 있을꺼에요ㅜㅜ 보배드림 싸이트에도 글 올려보시길.. 거기가 차 관련 일들은 잘봐줍니다! 부디 잘 해결되길 바라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