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완전 시골 사는 애들 있어?

ㅇㅇ (판) 2018.03.11 17:47 조회41,86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우리 집 완전 시골 of 시골..ㅋㅋ 집 앞에 나가면 공장지대야 학교도 40분 걸어가야 있고 학생 인원수도 엄청 적음 마트도 차타고 10분 가야 있음ㅠㅠ 가끔 전화도 잘 안터지고 불편하지만 조용하고 한적해서 조앙 사진은 우리 집 댕댕이

184
7
태그
신규채널
[들어와주] [야특가] [드루앙] [쓰니살려] [고등학교팁] [동전노래] [19댓글부]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3.13 10:05
추천
10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댕댕이 너무 귀엽다.근데 댕댕이 목줄 좀더 길게 해주면 좋데. 묶어놓고 키우는 댕댕이들은 반경 2미터를 벗어나지 못하는삶 살다가 무지개다리 건넌데. 강형욱훈련사가 말해준거야. 마당도 넓어보이니 조금만 더 자유를 주면 좋지않을까? 저렇게 오랜기간 묶여있는 댕댕이들은 정형화된 행동을 한데. 줄에 묶인채 막 이리갔다저리갔다 하는 아무의미없는 반복된동작...쓰니를 탓하는 거 아니니 오해는 말아줘;(시골이라 풀어놓으면 되지않냐는 사람들 있는데 풀어놓으면 쥐약이라던가 차때문에 위험해지기도해서 묶여있는게 오히려 안전할수도있어)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13 09:55
추천
5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장수가 안잡아가게 조심행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13 09:36
추천
3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앞은 논밭이요 집뒤는 산이로다ㅋㅋㅋㅋ동네 구멍가게가도 주인할매 없을때가 더 많고..여름에는 부녀회에서 돌아가면서 라면이랑 생필품 팜ㅋㅋㅋ학교 다녀오면 외발구르마 몰고 밭에 가서 일거들고, 봄 여름되면 일상이 김메기 고추따기. 아침에 풀어놓은 염소들 데리고 집에 오기, 가끔 도랑 둑에 메어놓은 소도 끌고 오기...휴지 떨어졌는데 면까지 나가려면 차타고 15분. 그 날 신문지로 닦음ㅋㅋㅋㅋ젠장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3.14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 인원수 100명 안돼서 우유공짜임 개이득 글고 초등학교부터 중학교까지 2반으로 나눠져본적이 없음 항상 1반 어린이집때부터 다닌애들도 많음 그래서 나랑 다니는 애들이랑 만난지가 벌써 10년 9년 (나 15살) 11년임
답글 0 답글쓰기
글쓴이 2018.03.14 0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촌년 다 됬겠네ㅋㅋ 시골녀자
답글 0 답글쓰기
2018.03.14 0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캬 고놈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0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시골에서 살아보구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23:5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갈땅 무슨 일이야... 집은 있는 거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읍내살아서 집앞에 편의점있당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3.13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댕댕이 맘껏 뛰어 놀게 해주고 싶을때

시골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 가끔함

-----------

http://pann.nate.com/talk/341313268
답글 0 답글쓰기
호이호이 2018.03.13 22: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집도 시골이당 이름은 곰이 차우차우 믹스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개장수대표 2018.03.13 21:5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그릇안나오겠네.. 실망이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ㄴㅁ 2018.03.13 21:5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적하다고? 밤에 뭔일나도 아무도 모르겠네 거기 어디니?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03.13 19:5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집도 산골짜기 ㅋㅋㅋㅋㅋㅋㅋ 제일가까운 편의점이 한시간 걸어가야 있다.... 가끔 자전거타고 집에오는길에 고라니있으면 같이달려서 안심심하고좋음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9:24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여기시골그지새끼들 왜케많노 ㅋㅋㅋㅋ 상거지집합소냐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ㅠㅠ 2018.03.13 18:0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ctv 없어도 있다고써붙여요. 개장수 개도둑들 가져가서 음식으로 못만들게.
답글 0 답글쓰기
2018.03.13 17:49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가끔 산책도 시켜줘..묶인거보니 안스럽다..눈빛이 귀엽다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동네는 막차 7시30분에 끊김ㅋㅋㅋ 슈퍼 없음 차타고 20분 나가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7:1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가 너무 말라서 개도둑도 안훔쳐가겠다. 제대로 먹이고 눈, 비도 피할곳 마련해줘라. 70년대 식용견 대접이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6:3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댕댕이 너무 귀여운데 이왕에 목줄 교체하면서 산책 몰줄 체인지만해서 산책 시켜주면 좋을긋 그리고 개장수 진짜 조심해 진돗개 두마리나 훔쳐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3.13 15: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잘 생겼네요. 시간내어서 강아지 산책도 주기적으로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줄 길이가 조금 더 길어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멍뭉이 정말 귀엽네요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오빠뒤로해 2018.03.13 15: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시골이긴한데 넌 산골짜기니ㅎ?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