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강다니엘이랑 황민현 왤케 안티가 많아??

ㅇㅇ (판) 2018.03.13 13:29 조회80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쟤네 까글은 다 타멤 악개가 올리냐?엔터에서 워너원 까글마다 얘네 까는글 밖에 못봄 진심
쟤네가 뭐 잘못하거나 논란된거있음?

+)무작정 ㅂㅁㄱ하지말고 알려줘 ㄹㅇ궁금하고 의아해서 그럼

2
5
태그
신규채널
[쌈디]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3.13 13:42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가 많아서 그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13 19:03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가 멤버들중에서도 제일 인기 많아서그럼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3탑인건 머중들도알겠다....그냥 인기 많을수록 더 많이 까이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3.14 06: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 많은 남돌 여돌 다 까임 질투심╋열폭임 무시가 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23:4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옹성우이 4명이 안티 젤많고 인기도많고 어그로가 이간질하기에 딱 좋아하는 조합임 ㅇㅇ 그리고 이런글도 어그로 꼬이니까 글삭해줄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9:03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가 멤버들중에서도 제일 인기 많아서그럼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3탑인건 머중들도알겠다....그냥 인기 많을수록 더 많이 까이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 그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8: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멤버들 다 안티많음 그것도 다 타멤 악개짓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5: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까흥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5:29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말고도 워너원멤버라면 욕오지게먹음 아마악개들이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4:3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그룹내팬들이 욕하는것맞는거같음. 정__도 바싹하고 먼가 더 주목받으면 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4:3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애들 다 이쁘구 착해 까는 애들이 잘못된거지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4: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워너원자체가 안티가많음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3:42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가 많아서 그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3:33
추천
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겨서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