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방금 머리 빡빡밀고 입대한 대성 사진

빅뱅 (판) 2018.03.13 14:07 조회21,7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제 막 따끈따끈 올라온 대성 입대하는 사진들임

어제 태양가고 오늘은 대성이 가는구나~!!

 

 

 

 

 

 

 

 

 

 

 

 

 

 

 

 

 

 

 

5주간 훈련받고 현역으로 복무한다고함

대성 군생활 디게 잘한것같은 예감이야!

 

 

 

 

 

 

 

 

 

 

 

 

 

 

 

 

 

 

 

 

대성 머리 민거 처음본다..ㅎㅎㅎ

낯설면서도 친근한ㅋㅋ

 

 

 

 

 

 

 

 

 

 

 

 

 

 

 

 

 

 

 

 

 

 

 

 

몸 건강히 잘다녀와!!!!

2년이라는 시간이 빨리 지나갓으면 좋겟오

 

 

 

 

 

 

 

 

 

 

 

 

 

 

 

+이미 들어간 형들

 

 

 

 

어제 태양 입대하는 사진임

다들 밝은 모습이라 다행쓰

 

 

 

 

 

 

 

 

 

 

 

 

 

 

 

 

 

특히 지디가 엄청 행복해보여ㅋㅋ

이미 사람들 사이에 녹아져잇음

 

 

 

 

 

 

 

 

 

 

 

 

 

 

 

 

 

 

 

 

탑도 도자기 만들면서 열심히 하는중

 

40
4
태그
신규채널
[풉킥] [수지까천국] [지목요청ㄱ] [충격이야]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너여자 2018.03.14 14:48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장난아냐 2018.03.14 19:1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은 어딜갔는데 도자기 만들어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14 15:4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성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쟈 감자같음 개귀엽네ㅠ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범에범좌들 2018.03.18 17:1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ㄴㅇ 2018.03.15 0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성아 잘 다녀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5 0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 ㅈㄴ 부끄러운줄알아라...
답글 0 답글쓰기
아몬 2018.03.15 0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탑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3.15 03: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빠진 스윙스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5 0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어ㅐ 다들 가는거야 ? 승리는 ??
답글 0 답글쓰기
장난아냐 2018.03.14 19:1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은 어딜갔는데 도자기 만들어요?
답글 1 답글쓰기
111 2018.03.14 18:58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나왔다면 아무리 노래를 잘하고 예능잘하고해도 연예인 못했을 마스크...ㅎㅎㅎㅎㅎㅎㅎ 대박이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18:46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기 한마리가 여기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봄봄 2018.03.14 18:30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머리 밀어도 포스가 있고 누가봐도 훈남처럼 보이는데 대성은......
답글 0 답글쓰기
TOP 2018.03.14 18:2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3.14 17:1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이건 탑까는 글인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15:4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성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쟈 감자같음 개귀엽네ㅠ
답글 6 답글쓰기
young88 2018.03.14 14:5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내 10대시절을 같이보내고 어느덧 다들 입대를하는구나ㅠㅠ 군복무열심히하고와서 무대에서 꽃길부르는거 듣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너여자 2018.03.14 14:48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8.03.14 10:1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다녀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3 15:4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친근하다ㅋㅋㅋㅋㅋㅋ2년 빨리 지나고 컴백했으면!! 오늘 꽃길 너무 기대된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