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홈마가 중요하냐 엑소가 중요하냐

ㅇㅇ 2018.03.19 01:33 조회1,711
팬톡 EXO
애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사생임 사생홈 리스트다


2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3.19 01:3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신 웆우비향사 집마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19 06:5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홈 기준이 뭔데? 공항사진?ㅋㅋㅋㅋㅋㅋㅋ_까 뉴비년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3.19 01:3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ㅍㅌㄹ안하는거 보니까 그로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3.19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항오면사생팬이라고생각하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9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럽어필은 지가 ㅂㅋ터뜨리고 갔는데 무슨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늅인지 그로새낀지는 몰라도 이상한거 주워와서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9 06:5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홈 기준이 뭔데? 공항사진?ㅋㅋㅋㅋㅋㅋㅋ_까 뉴비년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9 01: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9 01:3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신 웆우비향사 집마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9 01:3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ㅍㅌㄹ안하는거 보니까 그로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3.19 0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ㅍㅌㄹ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초딩 때 대유행 했던거 .. (347)
  2. 2 수정)색소침착 고민인 애들 다 .. (786)
  3. 3 결혼을 너무 쉽게 생각했네요... (106)
  4. 4 커뮤니티 레전드급) 코덕의 역.. (153)
  5. 5 트와이스 나연 신경쓰이는듯한 .. (110)
  6. 6 +)방금 일베에 할머니 몰카 올.. (885)
  7. 7 엘레강스한 습관이 있는 진ㅋㅋㅋ (95)
  8. 8 나이어리고여자라고 욕하는 아.. (8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