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버버리 풀착장한 흑발 강다니엘

개존잘 (판) 2018.04.13 11:28 조회57,95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옷자체는 별로인거같은데 강다니엘이 입으니까 멋있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버리 풀로 착장하고 진짜 까리하고 간지라는게 폭발한다

 

 

 

 

 

 

 

 

 

 

 

 

 

 

 

 

 

 

 

 

 

 

 

 

아니 진짜 흑발이 이렇게나 어울릴줄 몰랐어..!

청순하고 처연하고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날 죽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밝은 컬러가 찰떡인줄말 알았더만 통수 제대로 치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당장 귀국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화를 갈기갈기 찢고 나왔어 오나전

 

 

 

 

 

 

 

 

 

 

 

 

 

 

 

 

 

 

 

 

진짜로 비주얼 실화지?

분위기부터 청순함까지 장난 아니다

 

 

 

 

 

 

 

 

 

 

 

 

 

 

 

 

 

 

 

 

 

 

 

영화 한편을 찍는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본 강다니엘 모습중에 가장 잘생겼어

 

 

 

 

 

 

 

 

 

 

 

 

 

 

 

 

 

 

 

 

 

 

 

 

진씜 보정 안한게 더 존잘러

흑발하니까 진짜 배우상 돋는다

 

 

 

 

 

 

 

 

 

 

 

 

 

 

 

 

 

 

 

 

 

이래서 다들 강다니엘강다니엘 하나봐

이제야 10000000000% 이해

 

160
34
태그
신규채널
[원스들] [풉킥]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6 14: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3 19:0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영자님 글이라 팬들도 방법이 없어 댓 달지말고 뒤로가기 부탁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5.01 1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 입덕부정기야?? 왜 ㅈㄹ들인건데??? 계속 강다니엘 소환해봐~영업 글 계속 올릴꺼니까 누가 이기나 함 해볼까???이글 위로 1나라도 까글 올리면 아주 자리 잡고 영업할꺼니까 알아서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1 1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강다니엘만 보면 ㅁㅊ서 날뛰는거지 판까 ㄴ 들은 ?>?? 왜 지들 피셜 못생겻다면서???왜 ㅈㄹ 들인데??? 가만두면 안볼수 있잖아?? 왜 까글 쓰면서 계속 강다니엘 소환하는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1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까글 숫자만큼 영업하자 녤부리들아'~~영업글 보기싫음 까글 안올리겟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1 14: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왜케 까글 무더기로 올라오는거야?? 영업좀 해??? 참 누가 그러는거지??? 까글 숫자만큼 영업 하자~~~~
답글 0 답글쓰기
베스트창 2018.04.23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8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3: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3: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버리 플착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3: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3: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7:05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되게 그냥 모자란 신생아같이 생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4.17 00: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당ㅎㅎ 나도 버버리 사고싶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아롱 2018.04.16 23:11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섹시하다는걸 깨달았지만 1도 내 취향 아님 왜 좋아하는지도 알겠지만 나는 전혀~~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1:50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정으로 떡칠을 해도 유분수지...얘 실물 본 사람들은 알겠지 뭐...당최 어떻게 떴는지도 모르겠음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14: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2018.04.16 1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나전이래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11: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는 영자글을 도대체 어떻게 구분하나 했는데 오랫동안 보다 보니 신기하게 구분이 간다 이제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4 11:33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까ㄴ 들 까글 여기에 달면 아주 영업해버릴꺼니까 알아서 해~~~영업하는거 보기 싫으면 그냥 걸러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4 0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다들 영자인지 어떻게 구분하는거야? 영자면 뭐지? 관리자가 이렇게 글써도 되는거야? 으응? 난 글만 관리하는 줄 알았는데 막 팬심 폭발해서 쓰기도 하는 건가? 신기하넹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