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남편이 일주일에 한번씩 친구집에감

ㄴㅇㄹㄴㅇ (판) 2018.04.13 16:11 조회89,863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신혼인데 남편이 일주일에 한번꼴로 친구집에 가서 놀다 옵니다. 저녁에 가서 밤늦게 오거나 아니면 하루 자고 옵니다. 
친구 세명이서 어울리는데 셋다 유부남이구요 그중 한명 집에 와이프가 아파서 아주 오랫동안 친정에가있어서(외국인) 그 집에서 고기구워먹고 술먹고 늦게까지 놀아요. 다른데는 안다니고 그 집에서만 술퍼마시고 노는것같습니다. 

제가 좀 못미더워 하니까 저한테 꼬박꼬박 인증사진도 보냅니다. 다른짓 하는것 같진 않구요. 
남편이 친구도 걔네들밖에 없고 그 친구들이랑 노는거랑 한달에 한번 축구 가는거 외에는 딱히 어디서 놀러다니거나 취미활동이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해해줬는데.. 

이제는 아주 습관이 된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회사다니고 남편은 구직중인데 저는 주중엔 항상 피곤해서 일찍 자고.. 꼭 같이 시간 보내고 싶은 주말 (금~토)에 거기에 가서 자고 오는게 솔직히 좋지는 않습니다. 제가 못가게 하면 남편 친구넘들이 단톡방에다가 너는 마누라한테 불알잡혀산다 이러면서 놀립니다. 그러면 남편은 안 갈 때도 있고 갈 때도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집에서 혼자서 게임도 하고 혼자 시간보내는것도 나름 괜찮으니까 신경 안쓰려고 했는데 갈수록 신경이 쓰이고 한두마디씩 하게 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주말마다 그러는건 좀 아니지 않냐고 그러면 남편은 자기가 친구만나는게 그렇게 싫냐고 서운한티를 냅니다.

지금 시점에서는 제가 예민한건지 그냥 놀라고 하는게 맞는건지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7
202
태그
신규채널
[난민미쳤다] [삼식]
8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 2018.04.16 17:12
추천
1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내한테 붙잡혀 사는게 아니라 친구들한테 붙잡혀서 사는것 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zz 2018.04.13 16:18
추천
11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를 집으로 부를 수도 있는거죠 그걸 다 떠나서 외박을 한다구요? 미쳤구만 님도 똑같이 해요 남편 절대 신경쓰는티 내지말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ㅇㅇ 2018.04.19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은 재미없으니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남편은 아직도 님이랑 연애중이라 생각하는듯 유부남이 외박이라... 그냥 친구집에서 영원히 살라고 이불던져주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8.04.18 19:2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참...... 무조건 의심하고 보는구만....세상 그렇게 부정적으로 살면 참 우울하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8: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혼인데 외박하면 난 조져버림 그리고 친구집가서 뭔짓거리하고 노는지 어케알어요 참 순진하시네
답글 0 답글쓰기
qkek 2018.04.18 07: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주말마다? 왜결혼했지?
답글 0 답글쓰기
므흐 2018.04.18 06: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 외박을 밥먹듯이 하는걸 이해해주나요? 대단함 ..마누라한테 잡혀사는게 아니라 친구들한테잡혀사는거죠 결혼 안한친구도 일주일에 한번씩 가는건 힘들겠다 취직도안하고 뭐하는건지 일안하면 전업주부인데 살림은 백프로 다하고 있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8.04.18 0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친구두명이랑 먹으면서 노는데 딱히 여자도 없고 맛집만4차간적도있음ㅋㅋㅋㅋ 여름에는 한강에서 텐트치고 맥주먹으면서 밤새기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ㅉㅉ 2018.04.18 0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이가 예민한게 아니라... 엄청 비정상적인 거 같은데요.. 사람마다 달라서 비교하는 건 쫌 그렇지만, 우리 신랑이 그런다면.... 인증샷이고 뭐고 짐 싸들어 내보낼듯요.. 결혼한지 3년찬데 아직 외박한 적 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8.04.18 0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임하러 가거나(콘솔 게임 아님 피시방 게임) 아니면 업소 및 클럽가는거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18.04.17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전남친 생각나요 백일 코앞에 두고 하루전날 친구네서 하루종일 놀기로했다고 신나가지고 얘기하다가 핸드폰 숨겨서 헤어졌는데,, 그때 느낌 쎄하죠.. 자기일에 프라이드 많고 뭐든 알아서 잘하던 사람이라 충격이 컸어요; 너무 잘난것도 필요없고 나한테 충실한게 제일인것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4.17 18: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도 이상하고 백수주제에 혼자 놀러가는 갓 결혼한 남자도 이상하고. 세상은 요지경~ 요지경 속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8:2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좋아하고 친구좋아하는 남자랑은 결혼하지마세요 그 뒤에 여자는 자동으로 따라옵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ㅎㅎㅎ 2018.04.17 16: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방 뭔가 있네요 .,, 뒤가 구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답답 2018.04.17 16: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남편 외출하는날 님도 외출해서 외박하세요.. 똑같이 안 당해보면 모름..남자들은..
답글 0 답글쓰기
사다코 2018.04.17 15:3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는건 좋다. 하지만 외박은 하지마라 그리고 매주마다 가는건 너무한거 아니냐 한달에 두번만 보내줘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4.17 15: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도 아니고 젊은 나이도 아닌 사람들이 셋씩이나? 모여서?
그 외국인 부인은 알까몰라.
자기집에서 저렇게 만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4: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친구집이 어딘지 아시죠? 남편이 놀다가 이제 잔다~ 하거나 슬슬 연락 없을 새벽 2,3시쯤 급습하세요 급습했는데 별거 없다? 친구들이랑 친하면 잠이 안와서 같이 술 먹으러 왔다고 웃으면서 쳐들어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해결사 2018.04.17 14: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이도 주말에 친구만나세요 뭐라고하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어맛 2018.04.17 12:24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은 뭔 남자들만 따로 놀면 다 성매매 이쪽으로 연관지어서 생각하나?... ㅋㅋ 바로 성매매 의심하는 댓글들 봐 ㅋㅋ 남자들이라고 다 성매매 이런쪽으로 미쳐사는줄아나 ㅋㅋ 진짜 그냥 순수하게 술마시고 고기 구워먹으면서 남자들끼리 게임하거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같은거 할수도 있는거임.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