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나 이거하난 여돌 원탑이다bb

ㅇㅇ (판) 2018.04.15 12:08 조회8,123
톡톡 엔터톡 드루와

바로 끼부리기

애교가 뚝뚝 묻어나는구만

역시 사나는 큐티섹시다 팬들이 좋아할걸 잘 알아 굿

두부한테 들이대는 시바견

노사나노라이프--!! 행동 하나하나가 끼

머리 정리가 이렇게 섹시할 일인지..

남덕들 이런거 환장한다 코스프레 연상bb

갓사나 목선, 눈빛 갑

이거야말로 좋아서 날뛰는 시바견아니냐?

저렇게 조련하면 안 넘어갈 수가 있나

먹다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한다고 혀내밀고 멈추는 클라스 크으으
저런 끼는 타고나야 하는거다b

이런 여친 있었으면 좋겠네
사나야 니가 최고다

30
53
태그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5 17:09
추천
6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음...의도가 너무 보여서 좀 오글거린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5 20:47
추천
6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짤ㅋㅋㅋㅋ 보는데 항마력 딸림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6 06:07
추천
4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여우 최고봉같음 그나마 이쁘니 그러려니하는데 짤하나하나 오글거려 못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4.15 14:07
추천
1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슨데 반대누른다 사나 욕맥일라고 작정을했구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조언 2018.05.06 03:3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은 의도하거나 가식적인거. 지나치게 애교부리고 자기만 튀려고하고 느끼하고 오글거리는거 안좋아해 사나야 ㅋㅋ 왜냐면 눈에 뻔히 다 보여서 오히려 웃기거든
답글 0 답글쓰기
voi 2018.05.06 03: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도 관심받고싶어서 노력 어지간히 하네 근데 뭐랄까 너무 과한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6 03: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무대할때마다 눈빛이 너무 부담스러워ㅋㅋㅋ 안그래도 예쁜데ㅋㅋㅋㅋ민망민망...ㅇㅅ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6 03:1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큰 성인여자가 저러는거 솔직히 거부감든다... 진짜 애도 아니고 사람들 저런거 안좋아해 사나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8.05.06 03: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느끼한데..? 싹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6 03: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너무빼서 매력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ㅊㅍ 2018.05.06 03: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 눈빛 일부러 저러는거 볼수록 느끼하고 부담스러워..ㅋㅋㅋㅋㅠ
답글 0 답글쓰기
once 2018.05.06 03: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너무 자기만 튀려고 하는게 눈에 다 보여서 별로임. 그래도 멤버가 9명씩이나 되는데 다른애들은 서로 양보하고 나서고싶어도 참는게 눈에 보이는데.. 사나만 눈치가 너무 없음. 멤버들이 불편해하는게 가끔 보이던데 그게 원스 눈에도 슬슬 보여서...초반에 사나 좋아했던 원스들도 결국은 사나의 눈치없고,본인만 너무 튀고싶어하고,의도적으로 끼부리는거 알고나서부터는 다른 멤버로 갈아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18.05.06 02: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도 점점 매력없어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6 02: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사나좋아했었는데 무대표정이나 이런게 지나치게 의도했다는게 티나고 오글거려서 살짝 거부감들긴함...
답글 0 답글쓰기
2018.05.06 02: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 못받으면 죽는병걸려서 그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큭큭큭 2018.05.06 02: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싼티ㅋㅋ 다른 멤버들은 전부다 부잣집에서 귀하게 자란 막내딸들 마냥 조신하고 얌전하게 예쁘게 행동하던데, 저런거 볼때마다 사나만 유독 못살고 평범한 집안에서 사랑도 못받고 외로움타면서 자란애 같음ㅋㅋㅋㅋ볼수록 의외임ㅋㅋㅋ사나야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celleo 2018.05.06 02: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멀쩡하던애가 왜저렇게됐대 매력점점떨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5.06 02: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얘 내년이면 24살아님? 팬앞에서 죽기살기로 엉덩이 흔들어대넹ㅋㅋㅋㅋㅋㅋ킄키ㅣㅣㅋ킼ㅋ킼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6 02: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 지리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5.06 02: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는 뭐랄까 실제성격은 안그럴것같은데 카메라 앞에서만 작정하고 가식떨어대는게 눈에 다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뜨려고 발악하는 느낌이랄까?ㅠ 불쌍해 다 큰 성인여자가 저러는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05.06 0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오글거린다 근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6 0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 통통하던 시절이 훨씬 예쁘고 귀여웠다ㅠ 지금은 너무 살을 많이 빼서 매력이 없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6 0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큰 성인여자가 왜 저러지.. 우리나라는 저런식의 애교는 의도가 다 보여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8.05.06 0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저렇게하면 인기가 많아질거라 생각했나봐 사나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