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정준영 머리만 바꿨을뿐인데 난리남

(판) 2018.04.16 13:35 조회111,54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

.

.

.

.

.

.

.

.

.

 

나래투어에서 박내라가 멤버들 스타일링 해준다고 머리 감지 말라고한다음

대만에 잇는 미용실 데려옴 특별히 정준영은 왕대륙 스타일로 해달라고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운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안들어서 다시 해달라고 부탁햇더니,,,,

.

.

.

.

.

.

.

 

 

 

 

 

 

 

 

 

 

 

 

 

 

 

 

 

 

청순미 폭발하는 개훈남으로 변신!!!!!!

세상에....... 머리 너무 잘어울리고 세상 잘생겻다

 

 

 

 

 

 

 

 

 

 

 

 

 

 

 

 

 

 

 

 

새삼 정준영 잘생긴거 깨달음

예능 이미지에 묻혀서 모르고 잇엇어..........

 

 

 

 

 

 

 

 

 

 

 

 

 

 

 

 

 

 

 

 

왕대륙보다는 여주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순청순해~@@

 

 

 

 

 

 

 

 

 

 

 

 

 

 

 

 

 

 

 

얼짱 출신 맞네 맞어!!!!!!!!

와 얼굴 대박

 

 

 

 

 

 

 

 

 

 

 

 

 

 

 

 

 

 

 

앞덮머리 못바꾸게해야되겟는데?!?!?!?

진짜 리얼로 잘생김!!!

 

 

 

 

 

 

 

 

 

 

 

 

 

 

 

 

 

 

아니 동일 인물 맞냐고요ㅋㅋㅋ

 

204
18
태그
신규채널
[도와조] [나도똥]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7 09:23
추천
23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퍼스타 나올때만해도 정준영은 살짝 양아치 느낌이었고 로이키은 모범생 이미지였는데 ㅋㅋㅋㅋㅋ 지금은 정반대. 정준영이 오히려 생각깊고 배려해주고 점잖고? 로이킴 그냥....쩝... 그냥 입이 가볍고 경거망동하는 이런 이미지..밉상임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2018.04.17 02:23
추천
1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정준영 별 감정 없었는데 짠내투어에서 영어도 잘해 묵묵히 멤버들 챙겨줘 진짜 듬직함ㅜ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8.04.16 22:52
추천
1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은 그지새끼머리해도 잘 생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5.07 1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말랐어.... 살 쫌만 찌면 존잘일 것 같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7 11: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 원래부터 개잘생겻음 ㅋㄱㅋㄱㅋㄱㅋㄱ어떤 머리해두 얼굴이 다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22: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 웃기고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22: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박 2일볼때 가끔 새삼잘생겼네 할때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oㅇ 2018.04.18 01:1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정준영 좋아함 아니 사랑함... 진짜 쿨한게 개멋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0: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나래투어보다가 너무 잘생긴 사람 나오길래 와 존.잘 누구지 하고 가까이서 봤더니 정준영이었음 ㅜㅜㅜㅜㅜㅠ너무좋아 너무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똑똑 2018.04.17 19: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거보고 깜놀, 정준영이 잘생겼구나 처음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개뿔 2018.04.17 17:4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잘생긴 애들은 뭔 머릴 해도 잘생겼드만, 정준영은 진짜 잘생긴건 아니고 그냥 잘생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6:54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동원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3:22
추천
3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스케는 솔직히 다 깔아놓은 판에 정준영 갑툭튀였지. 첨에 혼자서 컨셉 잡아 주목 받고 한 건 진짜 똑똑했어. 멘탈도 강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3: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 진짜 성격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2: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머리 박제하고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0: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어 너무 잘해 ㅠㅠㅠㅠㅠ호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9:5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가 판에 팬이있네. 조카 신기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9:23
추천
23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퍼스타 나올때만해도 정준영은 살짝 양아치 느낌이었고 로이키은 모범생 이미지였는데 ㅋㅋㅋㅋㅋ 지금은 정반대. 정준영이 오히려 생각깊고 배려해주고 점잖고? 로이킴 그냥....쩝... 그냥 입이 가볍고 경거망동하는 이런 이미지..밉상임
답글 12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2:3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짱시대나오던게 엊그제같네요 준영씨...
답글 0 답글쓰기
2018.04.17 02:23
추천
1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정준영 별 감정 없었는데 짠내투어에서 영어도 잘해 묵묵히 멤버들 챙겨줘 진짜 듬직함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바뀐짤 그 쇼핑몰모델 박형석닮았다 얘원래 얼짱임
답글 0 답글쓰기
2018.04.16 22:52
추천
1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은 그지새끼머리해도 잘 생김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