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패션 센스랑 분위기가 좋은 부부

노랑 (판) 2018.04.16 15:19 조회47,81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봉태규랑 하시시박 부부보면 결혼 생각이없다가도 생겨

 

알콩달콩하고 결혼했는데도 연애하는 느낌이 풍겨서 조흠

 

 

 

 

 

 

 

 

 

 

 

 

 

 

 

 

 

패션센스 말할것도 없이 넘나 조흠 취저야

 

아들도 한명있는데 딸처럼 귀여워ㅜㅜ

 

 

 

 

 

 

 

 

 

 

 

 

 

 

 

 

 

봉태규가 이렇게 매력적인 사람인줄 몰랐음

 

사진찍는거 하나하나 화보 사진들같아

 

 

 

 

 

 

 

 

 

 

 

 

 

 

 

 

 

아이아빠가 이렇게 힙해도 되는건가욤?_?

 

 

 

 

 

 

 

 

 

 

 

 

 

 

 

 

 

 

 

 

하시시박도 겁나 옷 잘입고 분위기 예뿌다

 

걍 다들 아이엄마,아빠 안같아

 

 

 

 

 

 

 

 

 

 

 

 

 

 

 

 

사진 분위기도 너무 이쁘고 조흠

 

(괜히 사진작가 아니라니까)

 

 

 

 

 

 

 

 

 

 

 

 

 

 

 

 

 

 

2030대 예비 부부들의 워너비같은 존재랄까?

 

둘다 엄청나게 매력적인것도 덤

 

 

 

 

 

 

 

 

 

 

 

 

 

 

 

 

 

결혼이 이렇게 예쁜 모습이면 할래.......

 

 

68
10
태그
신규채널
[주관적생각] [기량이]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8 02:2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송 보는데 진짜... 1가정 1봉태규 해야됨ㅠㅠㅠㅠㅠ
가정일 '같이' 하는 거란 개념 제대로 잡혀있고
아내는 포토그래퍼로서 이미 밖에서도 성적 불이익을 받고 있는데 집에서까지 그럴 필요는 없지 않냐고 하면서 아내 위해서 아침 저녁 다 만들어 놓는다 그러고ㅠㅠㅠ
방송에서 진짜 자연스럽게 임신한 아내 위해서 양말 신겨주고 도시락 싸주고 몸 무리하지 말라고 계속 걱정하는 거 보면서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함....
이과생들 봉태규 에릭남 이런 사람들 DNA 모아서 얼른 복제해죠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7 09:18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닮은 부부가 잘산다고 그러든데.
둘이 남매인듯 애인인듯 부부인듯 너무 잘어울림.

게다가 아기는 진짜 봉태큐 주니어같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7 17:37
추천
1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부부 맞담배 피드라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5.08 17: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아들이였어?? 충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08 0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스하려는 건 절대 아닌데..나는 잘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고고 2018.05.07 14: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사진 화질 갬성을 이런식으로 찍어서 그런거임
울 판언냐들 또또 또 그런다 또 암것도 아닌거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2:2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송 보는데 진짜... 1가정 1봉태규 해야됨ㅠㅠㅠㅠㅠ
가정일 '같이' 하는 거란 개념 제대로 잡혀있고
아내는 포토그래퍼로서 이미 밖에서도 성적 불이익을 받고 있는데 집에서까지 그럴 필요는 없지 않냐고 하면서 아내 위해서 아침 저녁 다 만들어 놓는다 그러고ㅠㅠㅠ
방송에서 진짜 자연스럽게 임신한 아내 위해서 양말 신겨주고 도시락 싸주고 몸 무리하지 말라고 계속 걱정하는 거 보면서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함....
이과생들 봉태규 에릭남 이런 사람들 DNA 모아서 얼른 복제해죠라.....
답글 0 답글쓰기
맘에안들죠 2018.04.17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놔시박 스타일90년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7:37
추천
1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부부 맞담배 피드라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dD 2018.04.17 17: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기는 좋지만 딱히 젊은이들의 워너비는 아닐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4.17 15: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목만 보고서 이부부 딱떠올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슈퍼맨보니까 둘이 너무 보기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봇물18 2018.04.17 15:0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도 돈 없으면 결혼하지마라! 결혼이 성매매가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0: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 진짜 귀엽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9:5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부부너무조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9:18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닮은 부부가 잘산다고 그러든데.
둘이 남매인듯 애인인듯 부부인듯 너무 잘어울림.

게다가 아기는 진짜 봉태큐 주니어같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8.04.17 09:0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시시박이 진짜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