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김남준....ㅠ

ㅇㅇ 2018.04.16 18:14 조회1,342
팬톡 방탄소년단

무슨 세상의 모든 다정함 스윗함 매너 멋있음 다 가져다 놓은거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주니 흑발 진짜 미쳤어ㅠㅠㅠ 기럭지는 또 무엇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하

29
1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6 18:2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남준이 뭔가 허당인데 남준이만의 섹시함이 있어 지적이기까지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6 18:1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난 남준이가 저렇게 스윗하게 웃을때마다 진짜 미치겠음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6 18:1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윙크모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16 18:2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남준이 뭔가 허당인데 남준이만의 섹시함이 있어 지적이기까지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18:1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윙크모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18:1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난 남준이가 저렇게 스윗하게 웃을때마다 진짜 미치겠음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오늘자 사무엘 어깨빵한 nct팬 (106)
  2. 2 알바, 해야 할까요 안해야 할까.. (138)
  3. 3 아이콘 구준회 클럽ㅋㅋㅋㅋㅋ.. (324)
  4. 4 남편이 준 꽃다발 때문에 부부.. (90)
  5. 5 내 남친차를 본인차처럼 생각하.. (91)
  6. 6 생리중일땐 목욕탕좀 오지 마세.. (91)
  7. 7 남편이 생선살 발라주는게 화낼.. (88)
  8. 8 타이거jk가 rm에게 (8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