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ㅅㄷ)녤부리들아 ㅠㅠㅠ 흑따 ㅠㅠㅠ

ㅇㅇ 2018.04.16 19:53 조회594
팬톡 강다니엘

녤부리들아 ㅠㅠ
나 이렇게 이뿐 녤 두고 혐생 때매 몇개월 해외가
그동안 워너원고도 하고 콘도 하고 다 하는데
나만 한국 없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외가서도 덕질할 충성심은 있는데
상황이 안돼서 잠시 멈춰야 할 듯
맹세코 최애 내 강다를 향한 맘은 안식을거야
태어나서 처음 좋아해본 연예인이고
나 녤 때매 남친이랑도 헤어진 정도야(미친 tmi)
그리구 그동안 글은 몇번 쓴적 없지만
녤톡 녤부리들하고 정도 많이 들었는데
부디 나 돌아올 때까지 녤톡 잘 굴려줘
내가 하는 녤커뮤 이게 다야 ㅠㅠㅠㅠㅠㅠ
녤부리들 나 잊지마
내가 누군지도 모를텐데 뭐래...
제정신 아냐 지금 발권 직전이라 ㅅㅁㅇㅈ 없는거
미안하구 어쨋든 녤 녤부리들 잘 지내고 있어
돌아와서 더 미친듯이 달릴게
나 앨범이랑 브마랑 씽네샴푸린스도 다 갖고감
(끝까지 쓸데없는 tmi)

33
0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6 20:0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녤부리 말대로 누군진 모르지만 기억할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16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녤부리 필력 무엇ㅋㅋㅋㅋ 아 혐생살다가 녤톡와서 힐링하고 웃고 간다 역시 너넨 개그캐들이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다녀와~~우린 언제나 이자리 지키고 있을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뱅기 탔겠지? 잘 다녀와!! 녤부리 잊지 않고있을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0: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뱅기 탔으려나? ㅅㅌ미안한데 나도 학교 때매 해외오면서 쓴 녤부리 맘 가짐이었거든 근데 네이트가 되는 곳이라서 원없이 덕질 중ㅋ 나처럼 무너지지 말고 몇개월 혐생 집중해 티엠아 녤부리 바바이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0: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 건강히 잘 다녀와! 스밍인증은 한국와서 10번 더 하자!!! 화이팅!! 여긴 걱정마! 잘 지키고 있을게~ 누군지 모르면 어때~ 너도 내 차애 녤부리인걸~~>_< 잘다녀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0:0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녤부리 말대로 누군진 모르지만 기억할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19: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그로 아닌거 확실한테 스밍인증 없으니까 댓글 달아야 하나 고민했자낭 ㅠㅠㅠㅠㅠㅠ 근데 발권 중인걸 어뜩하냥 ㅠㅠㅠㅠㅠㅠ 녤부리들 다 이해해줄거 ㅎㅎㅎㅎ 해외에서 잘 있다가 와!! 몸 건강하게 잘챙기고!! 잘 다녀와!! ㅠㅠㅠㅠㅠㅠ tmi 귀엽당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19: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다녀와 녤부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노량진 컵밥 레시피래 (148)
  2. 2 애견동반카페에서 카페주인이 .. (636)
  3. 3 정국 츄리닝만 입다가 챙겨입으.. (141)
  4. 4 펌) 떄를 밀면 피부에 미치는 .. (161)
  5. 5 방학에 미친듯이 예뻐지는 방법.. (127)
  6. 6 (변명추가)(추가글) 해바라기 .. (329)
  7. 7 동생 결혼 자금 때문에 남편이 .. (147)
  8. 8 엑방원 멤버 칭찬했을때 반응 .. (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