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플레디스 고소장 접수했대 ㄷㄷ

ㅇㅇ (판) 2018.04.16 21:25 조회17,25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플디 공식입장임 ㅇㅇ 그때 강동호 글 올라오고 나서여기 판부터 시작해서 각종 포털사이드 팬들이 보내준 악플 자료 수집해가지고 오늘 검찰 수사 끝나자마자 고소장 접수했다는데 이제 어카냐 악플러들 ㄷㄷ

나도 사이버범죄 신고해봐서 아는데 그거 내가 신고하고 진정서 작성하구 증거물 제출하면 일주일이면 그 범죄자놈 신상털어서 주소지 관할경찰서로 사건 넘어가고 일주일 뒤에 고소장날라가더라 ㅋㅋㅋ 개 통쾌했는데 ㅋㅋ 내가 합의 잘 안해줘서 그놈 벌금 50인가 그정도 물고 끝났지만 너네도 당한거 있음 고소해버려라 그거 신고하고 진정서 작성하는거 5분도 안 걸림ㅋㅋㅋ

300
10
태그
신규채널
[황민현] [이채영]
5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6 22:27
추천
1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 지금 진짜 몇달전메일부터 싹 다 읽고있고 피뎁 따서 보내는족족 바로 읽고있음...ㄷㄷㄷ 플디 일 못하기로 유명하지만 선고소 후통보는 제일 오진다고 자부할 수 있음. 소속사나 팬들이나 그 동안 마음 고생너무 심했어서 진짜 각잡고 칼갈고있음. 미안한데 삭제해도 소용없고 변명과 후회는 경찰서에서 하면됨. 악플러 니네가 생각없이 놀린 입한마디 손가락하나하나에 그대로 돌려받고 인실ㅈ 되길 바란다. 플디가 그냥 겁주는거라 생각하면 그래. 그냥 그렇게 정신승리라도 해야지 그리고 얼마뒤 집으로 고소장 날아오면 그때부터라도 인생 어떻게 해야될지 생각해보면돼. 힘내고 역관광 구경 기다리고 있을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6 21:31
추천
10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혐의 뜰때까지 조용히 증거 다 모으고있었나봄 ㄷㄷ 뜨자마자 고소해버리기~~개통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6 21:29
추천
8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좀고소해주라ㅠ 잡고보면 악플러들은 그놈이 그놈이라던데 엔터물좀맑아지게ㅠㅠ 플디의 고소를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17 22: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 말이 없으니 맞춤법 가지고 ㅋㅋㅋㅋ 맞춤법가지고 헛소리 하는 것들은 찔려서 댓글 다나 봄 ㅋㅋㅋ 고소장 잘 받아 선처 없다고 했어 이건 형사고소로 못 물린다 ㅋㅋㅋ 걍 빨간줄 긋거나 학교에서 개쪽 당하길 바래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1:0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춤법 중요하지 누가 몰라 한두놈도 아니고 대 데거리고 있어 지들은 생전 오타 안내나 그런거 훈계안하고 넘어가면 숨이 넘어가는지 댓들보러 들어왔다가 어휴 아무튼 가장 깔끔한 결과가 나왔네 축하하고 고생했다 뉴이스트 팬들아 그동안 받은 악의적인 말들 다 되갚아 주길 바란다 그런것들한테 용서는 필요없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49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 별거 아니라는 사람들에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4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협박하는거냐. 악플 쓸테면 써라 이거 같은데. 고소해봤자 귀가 조치아니면 벌금이다. 악플러나 니네나 도찐개찐이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매한것도 따서 보내세요. 무혐의는 무죄가 아니라고 하는 것들 어짜피 거른다는 것들 다 따서 보내래요 플디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3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돈없으면 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 거 말고 나 경찰서 정모하는 거 한 번 구경해보고 싶다 대체 어떤 놈들이 글 싸지르는지... 자기가 쓴 댓글 읽는 거도 보고 싶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알 1주일이면 고소장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가 아니라 대대대대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플디 ㅈㄴ 부럽네 씹스엠 언제 고소하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20: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당시 강동호기사 보다가 인간적으로 넘 심한 악플있길래 피뎊 따놨는데 한 30초?만에 금방 지웠길래 우선 플디한테 안 보낸거있는데 지금이라도 보내야하나 싶네ㅜ 결과가 이렇게 나오니 강동호 정말 너무맘고생했겠다ㅜ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9:4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 고학력자만 뽑는다?ㅋㅋㅋㅋㅋ힘을 보여줘 플디판 법과 정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9: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 피디엪 어디다보내?ㅠㅠ작년 11월에 보냈는데 아직도 안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9: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오늘 그동안 따둔거 보냈다... 트위터에서 막말하고 지금도 조롱하고있는 너. 준비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9: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 잘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9: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했데 X 했대 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9: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싸에서 플디한테 악플문의했는데 플디에서 애매한것도 일단 pdf따서 보내달라 그랬대!! 열심히 피뎊따서 보내는게 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8:3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할만하지 결과 나옥 전부터 범죄자 낙인 찍고 믿거 소리만 주구장창 들었는데... 타팬인데 안타까움 프듀에서 진짜 좋게 봤는데 마음 고생 심했을 것 같아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8: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밤부터 야근하던데 유후~ 신난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