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18 Soomㅍㅣ 어워즈 7관왕

ㅇㅇ 2018.04.16 22:17 조회1,811
팬톡 방탄소년단
오진다 클라스 봐







10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6 23:0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빽 터져나가겠다 우리 이제 2분기 막 시작했을뿐인데 벌써 금디스크, 아이하뚜, K.C.A, 한대음, 숨피까지 넘나 쓸어담는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6 22:1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방부심 원투데이도 아닌데 미치겠다 매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6 22:4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너무 좋아 이삐부심과 방부심 크아아아악!!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17 15: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어깨는 내려갈 생각을 안하지!!!!!!!!!!!!!!!!!!!!!!!!!!!캬캬캬캬캬캬ㅑㅑㅋㅋㅋㅋㅋ캬캬컄캬킄쿠쿠쿸캬캬캬캬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4: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Did you see my bag 트로피들로 백이 가득해 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이삐 완전ㅋㅋㅋㅋㅋ흥분을 넘어서 광분을했구만ㅋㅋㅋㅋㅋ은사실 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표만하고 잊고 있었는데 ㅋㅋㅋ 올해도 상을 쓸어담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덕이라 잘 몰라서 그런데 이거 뭔지 설명 좀 해줄수 있을까??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디쥬씨타니즈백 하고싶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덕인데 무슨 시상식인지 설명좀해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이다 대박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3:0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빽 터져나가겠다 우리 이제 2분기 막 시작했을뿐인데 벌써 금디스크, 아이하뚜, K.C.A, 한대음, 숨피까지 넘나 쓸어담는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2: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2:4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너무 좋아 이삐부심과 방부심 크아아아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2: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이야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2: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부심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2: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터링해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2: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관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 다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2: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밑에 있는 글이랑 중복인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6 22:1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방부심 원투데이도 아닌데 미치겠다 매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오늘자 사무엘 어깨빵한 nct팬 (106)
  2. 2 알바, 해야 할까요 안해야 할까.. (138)
  3. 3 아이콘 구준회 클럽ㅋㅋㅋㅋㅋ.. (324)
  4. 4 남편이 준 꽃다발 때문에 부부.. (90)
  5. 5 내 남친차를 본인차처럼 생각하.. (91)
  6. 6 생리중일땐 목욕탕좀 오지 마세.. (91)
  7. 7 남편이 생선살 발라주는게 화낼.. (88)
  8. 8 타이거jk가 rm에게 (8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