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동호 사건 검사가 이윤택 구속기소한 검사네

ㄱㅆ (판) 2018.04.17 11:15 조회90,74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어지는 판










http://instiz.net/pt/5308725

굳이 여성이라고 덧붙인 건 검사가 같은 남자라 무혐의 준 것 아니냐는 말을 많이 봐서 그런 것

이외에도 호식이 두마리 치킨 회장 기소, 국회의원 아들이자 현직판사 기소 하신 분임



홍종희 검사님

검사이름 조회할 수 있고 구글링해보니
1. 여성인권쪽 부장검사시면서 ^여성분^임
2. 정치인들 등 혐의있는 사람들은 싹 다 기소처리 하셨음

플디가 검사를 매수했다니 한성수가 남자검사랑 부랄친구라니 여성인권이 어쩌니 하는 머갈 텅텅 빈년들 이거보고도 계속 그런말이 나옴? 그런거도 허위사실 유포임
어그로들 결과 인정하고 싶지 않고 까고싶어서 안달난거보면 조카 애잔함

+그리고 이 짤 보여주면서 웅앵웅하는 사람들 봐줘



이거에 대한 답변은




이걸로 충분하다 생각ㅇㅇ

그리고 원문에는 ‘성폭력이 일어났음을 증명하는데 실패한 조사’ 라고 되어있는데
성폭력 사건이 일어났음을 증명하지못한 ‘실패한 조사’라고 적시해놓은 사진이야.
이 문맥의 상이함을 모르는 사람은 빡대가리거나 한국사람이 아니거나.




이게 그 원문이고.
그리고 이 짤 사용의 가장 잘못된 건ㅋㅋㅋㅋㅋ
이 책자 자체가 성폭행 피해자가 역고소를 당했을 때 어떻게 대처할 건지에 대한 내용임. 무혐의라는 내용 자체에 대해서 부정하는 게 아니라 무혐의를 받은 가해자의 역고소로부터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임ㅋㅋㅋㅋㅋ
사용자체가 잘못됨.


+증거불충분 무혐의다?

대체 그런 얘기가 기사 어디에 나오냐

사건 자체가 없었음을 증명하는 게 얼마나 어려운 건지 알지?


그런데 강동호측은 그 관련자료까지 제출했고
무혐의를 입증했어


+무혐의는 무죄가 아니다?



이거 봐ㅇㅇ

+사건 전반적 진행상황 궁금하면 여기로
http://www.instiz.net/pt/5306010?utm_source=dable

글이 길어지는데 하나만 더 말할게
타연예인도 무혐의네 뭐네 하면서 은근슬쩍 엮는데
타연예인 사건은 행위 자체는 이뤄진 상태에서 '강제성 유무'를 따지는 거고
이 사건은 '행위 자체의 유무'를 가리는 사건이야

'행위자체의 유무'를 가리는 사건인데 무혐의 받았다고ㅇㅇ
애초에 다른 유형의 사건이라고
1261
41
태그
신규채널
[주관적생각] [기량이]
2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17 11:35
추천
33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 어그로들 할말없으니까 타연예인들도 무혐의다 끌고오던데 이것도 좀 보면서 생각을 좀 하자 뇌를 달고 태어났으면 좀 써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7 11:35
추천
32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가 돈이 그렇게 있으면 브앱을 갤7으로 찍고 앉았겠냐고 메로나지옥에서 애들 굴렸겠냐고 니들이 주장하는 정도의 파워면 애초에 강동호 실명걸고 송치 기사도 못나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17 11:50
추천
30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1. 타 연예인 사건처럼 ‘증거불충분 무혐의’가 아니라
2. 결백증명하려고 증거내고 조사받아서 사실이 아니라고 판결받은 무혐의임
3. 여자가 고소한게 무혐의 판결난거고,, 강동호가 여자 쪽 허위사실유포죄로 고소한건 아직 안나옴

그저 사실이 아니라고 믿고싶고 까고싶은 어그로들 꼭 고소먹고 송치당하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18 23: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많은 사람들이 읽어줬으면 좋겠다...그때는 조회수 어마어마 했었는데 이렇게 결과 나왔는데도 무관심이네 진짜 눈물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19: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라뇌물 어쩌고 하던데 상대가 검사라는걸 잊었나봄ㅋㅋ 애새들 또 정신못차리고 허위사실 유포죄로 _되고싶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17: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에 아직까지도 차마 보기 힘든 글들 많은데 피뎊 따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16: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사님 명예훼손이지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4.18 13:52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도대체 저분이 님들한테 뭘해줬길래 이렇게 까고, 또 반대로 뭘해줬길래 이렇게 지켜줄려고 애를씀..? 애니캐릭덕질이나 자기가 좋아하는 연인에대한 덕질은 이해하는데
연예인덕질은 이해가안되네. 좋아한다 존경한다 정도는 이해하는데 막 이것저것자료찾아서 쉴드쳐주고 혹은 반대로 까고 ㅋㅋㅋ 그냥 티비는 티비로, 연예인은 연예인으로보고살면좋을텐뎅 까자는 의미가 아니라궁금해서
답글 18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13:46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일째 톡선에 대체 강동호 글이 몇개야. 조카 관심없는데 지겨워죽겠네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11: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법 전문가는 믿지 못하고 일반인에다가 뭐하나 증거물도 없는 여자는 왜 믿음? 사람들 진짜 이상함; 여자쪽 대변인으로 나서서 뭐 어쩌니 저쩌니 따지는데 왜그러고살아 그 여자 지인이야 뭐임 ㅋㅋㅋㅋㅋ 너무웃겼음 ㅋㅋㅋ 아니 팬들이야 당연히 강동호 모습 많이 봐왔고 실드칠수 있다 치는데 여자쪽 대변인들 = 악플러들은 뭐임 도대체 ㅋㅋㅋ 니네야 말로 여자쪽에 돈받은거아니냐? 의심됨; 솔직히 여자가 돈써서 알바풀었다고 생각밖에 안 든다 여자쪽이 더 돈이 많을 수도 있어서 그렇게 선동질해댄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11:1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진술도 일치하는 게 하나도 없었던 한낱 판쪼가리 글은 철썩같이 믿고 저렇게 스케일이 화려하신 분의 판결은 못믿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나 좀 알자 백호가 니네 공갈빵 뺏어먹기라도 했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9: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라서 무혐의 줬다는 거에 웃고 간다 평생 커리어를 걸고 그렇게 하는 사람이 어딨음 말 같지도 않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9: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까지 증거불충분이어서 무혐의 받은거 아닌가 하는새기들은 눈하고 귀를 칭칭감고 사나봄 증거가 없으면 어떻게 무혐의 입증을 했으며 그 여자입장을 어떻게 반박했을까 제발 띵킹을 하고 살아 시바 조카 답답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9: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됐냐 2차가해 ㅈㄹ하던 악플러 새끼들아 밥쳐먹고 그저 남까내릴 생각만 하느라 수고가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4.18 0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 자극하기? 왜 지금일까?

충격 상쇄 아이템 개발

-----------

http://pann.nate.com/talk/341746696

-----------

[ 단독 ]
경찰, 댓글 공작에 ‘보수 단체 7만명’ 동원 계획 세웠다

이재정 의원 입수, 경찰 내부 문건 2개 보니

1단계 사이버 요원 88명 → 2단계 보안 요원 1860명
→ 3단계 보수 단체 7만명 등 단계별 대응 방안 세워
2011년 당시 사이버 수사 대장 “조현오 청장에 보고”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35726.html

----------

MB 경찰 "사이버 요원, 보수 단체에서 선발" 문건

"운영진 추천으로 대상자 선정"
… '댓글 조작' 시키려 했을 가능성도

http://www.nocutnews.co.kr/news/4937980

-----------

“‘댓글 공작’ 경찰만 2천, 총 8만명
… 노노데모 등 23개 보수 단체 동원”

이철희 “책임자 김용판 영전
… 대선 직전 ‘국정원 댓글 없었다’ 기자 회견”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606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4:1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솔직히 활중 요구했던 애들 중 어느정도는 강동호 끌어내리려는 애들 있었을거라 생각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3:1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반대 쳐때려박으면서 눈막귀막하는 애들아 너네한테 그대로 돌아온다 기다려 너네 미래가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2:2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까질에 목숨 걸어서 담당 부장검사 명예까지 실추시키려고들 하는지 ㅈㄴ모를 일ㅋㅋㅋㅋㅋㅋ정신병자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2:2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금 더 있으면 정황 더 확실하게 정리돼서 나올듯? 강동호가 상대측 허위사실적시로 고소한 건 아직 진행 중인거잖아 고소당한 사건에서 무혐의 떴으니 고소인 신분으로 고소한 건에서 승소할 확률 겁나 높겠음ㅋㅋㅋ지금 웅앵웅 하는 악플러들 조금만 더 기다려보시고 이후에 인실ㅈ되시길 바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2:0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늒줌이라서 무혐의 때렷대ㅅㅂ 검사님 빡치시겠다 앵간히하자 개소리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1: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펙진짜 좋으시다 경력이 화려하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18 01: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ㅋㅋㅋㅋㅋㅋ그렇게 까던 애들 다 어디감??몇일 전만해도 내가 본 악플이 몇개인데 무혐의 결정나니까 쏙 들어가는거 진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