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궁금한게 있는데

ㅇㅇ 2018.04.17 15:58 조회42
팬톡 방탄소년단
이번에 금요일에 내는게 빌볻 뭐 반영에 좋다던데 무슨 이야기인지 알려줄수있어? 빌보드는 또 첨 겪는 늦덕이라 ,,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17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색하면 다 나오는데 우선 우리나라 음원사이트 주간순위처럼 빌보드 100도 주간순위가 있다고 보면 돼 금요일에 발매를 하면 주간순위 시작날부터 스밍점수가 쌓이니까 좋다고 하는거야~ 나는 이걸로 알고 있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4.17 1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빌보드 메인차트에 반영되는 세일즈/스밍수 기록의 수집일자가 매주 금~목 까지야. 만약 화욜에 앨범을 냈다쳐. 그럼 화,수,목 이 3일치 기록만 다음주 차트에 반영되서 불리하겠지? 금요일에 내야 일주일치가 모두 반영이 되서 첫 차트 진입에 유리한거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맞벌인데 밥하는걸로 유세떨지 .. (209)
  2. 2 와이프가 쓴 글 제가 바꿔 올립.. (255)
  3. 3 불량품 옷 환불하려다 사장한테.. (99)
  4. 4 방탄 인터뷰 이거 봄? +) (325)
  5. 5 아이콘 구준회 클럽ㅋㅋㅋㅋㅋ.. (221)
  6. 6 여친 두번째 티저 사진 개예뻐.. (115)
  7. 7 와 손나은 대박오졌따 ㄷㄷㄷㄷ (129)
  8. 8 외국 친구들 관광시켜주다 너무.. (7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