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류준열 어제 기사사진 봐봐ㄷㄷㄷㄷ

(판) 2018.04.20 10:44 조회75,98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어제 류준열 뭔일이래..... ㅈㄴ 까리해져서 나타낫어...

왜케 청순하고 섹시해졋냐

 

 

 

 

 

 

 

 

 

 

 

 

 

 

 

 

 

살을 뺀건가????

얼굴이 날렵해보여

 

 

 

 

 

 

 

 

 

 

 

 

 

 

 

와 전신 슬림하게 잘빠졋다

와와와 존멋bbbbbbb

 

 

 

 

 

 

 

 

 

 

 

 

 

 

슈트빨 장난아냐ㄷㄷㄷㄷ 개오져

느와르 영화 각이다

 

 

 

 

 

 

 

 

 

 

 

 

 

나 류준열보고 잘생겻다라는 감정을 처음 느껴봐...

진짜 장난아니다 지금이 비주얼 초절정인듯

 

 

 

 

 

 

 

 

 

 

 

 

 

피부도 더 좋아진거 같은데???

뭔가 달라보여....

 

 

 

 

 

 

 

 

 

 

 

 

 

 

 

잘생김 쩔어 어떡해.....?

분위기도봐 미쳣다

 

 

 

 

 

 

 

 

 

 

 

 

 

 

 

 

오 원래 이렇게 비율 좋앗나

까리함 쳐발쳐발이다

 

 

 

 

 

 

 

 

 

 

 

 

 

소년미잇으면서 섹시한거는 반칙아님?

 

197
81
태그
신규채널
[해외연예]
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4.20 14:27
추천
125
반대
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좋아하는 배우지만 잘생긴건 정말 모를...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21 09:29
추천
9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4.22 11:49
추천
7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 독전 예고도 정말 잘 빠졌더라. 기대중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4.20 15:04
추천
56
반대
7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기까지 하다구ㅠㅠ 애교봐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30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다 기준이 있는거지 못생겼네 잘생겼네 싸우지들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5 02:2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못생김 인상도 너무 안좋고 눈도 무섭게 생기고 별로 아무데나 까리 단어 쓰지 말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4 23: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섹시,까리함 이런 말 안썼으면 다들 전보다 잘나졌다 했을것을 못참으셨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4 22: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안좋아하는배우지만 잘생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8.04.24 14: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ㅉㅏ 못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4 13:0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생긴 게 아니라 못생겼는데 멋있는 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4.24 10: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류준열 글은 올라올 때마다 외모 칭찬이 너무 과함 회사에서 마케팅 하는 것 같은데 담부터는 적당한 표현으로 올려주시길.. 오히려 더 역효과 나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4 02: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멋있다 거리는 이유가 있구만ㅋ 지들이 저렇게 생겨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4 02:0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스킨광고에 나왓는데 왠지모르게 계속 보게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4 00:4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겻ㄹ다 내배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예뻐라ㅠㅠㅠㅠㅠㅠ오궁ㅇ고우규ㅠㅜㅜㅡㅜ
답글 0 답글쓰기
2018.04.24 00: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지 뭔가 달라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4.23 23:08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얼굴은 아닌데.......근데 뭔가 그 느낌?이 있어 이상순같은... 뭔가.. 여자로서 내가 기댈 수 있을 것 같은? 그래서 난 박보검보단 류준열이 훨씬 남자로 끌림 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8.04.23 22:47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누구눈에는 잘생겼고 누구눈에는 별로일수도 있지 ... 자기 의견 강요하는 댓글 너무 많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4.23 21:3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는데 ㅈㄴ뭐라하네ㅋㅋㅋㅋㅋ개웃겨 얼굴 개빻은새기들이 익명믿고 남 얼굴에 못생겼네 마네 하고있는거 ㄹㅇ코미디 그자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4.23 20:1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한남과 류준열의 다른점: 비율이다름 한남 비율 ㅈ빠음 조카 에바임 ㅋㅋ 류준열은 역시 연예인이라그런지 비율이 다름 ㅎㅎ 그건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3 19:5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김과 까리함은 공존할 수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4.23 18:41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아.. 류준열이 피식 웃어줬으면 좋겠다..(앓아 누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3 18:26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미의 기준 정해놨냐? 너네같은애들때문에 강남미인이 판을 치는거야 니네기준에 맞춰 성형해놓으면 개성이 없다 이지랄 ....
답글 1 답글쓰기
뭘까 2018.04.23 18:26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병재 매니저 같당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4.23 18:25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데 두부논란때문에..볼때마다 쎄하다
답글 4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