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흡연충들 다 죽어야 함 아니면 내가 다 죽일 것 같음

ㅇㅇ (판) 2018.05.13 23:46 조회785
톡톡 개념상실한사람들 개깊은빡침
밑에집 찾아가서 개 ㅈㄹ을 했더니 내집에서 내가피는게 뭔가 문제라면서

이제 아주 당당해지더니 대놓고 담배피네 ㅅㅂ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ㅅㄲ들 폐암걸려 안뒤ㅈ면 내가 다 죽여버릴 것 같은데

문앞에다 담배를 투척하고 다닐까 지들도 느껴보라고 아니면

저 ㄱ ㅅㅂㄴ들 때문에 내가 흡연자가 돼서 지들도 느껴보라고 할까


6
7
태그
1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ㅎ 2018.05.27 15: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보소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ㅈㄹ 2018.05.19 1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흠,,,,,,,이사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17: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흡연충들 발악하는거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05: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동네는 여자들도 길빵 많이 하고 다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4 22: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와 국가에 합법으로 만든걸ㅈㄹ 해야지 왜냐 여자 향수가 개 싫어 그럼 여자 한테 뭐라고 해야 되나??
답글 0 답글쓰기
족제비 2018.05.14 18: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옆집에도 흡연충 있습니다 아파트가 복도식인데 집안에 냄새가 들어와서 슴막힐 지경임 도저히 말문이 막힘 관리실에 민원 재기해야하는지 현재 고민중 부동산이나 그외에 아파트 입주시에 흡연여부 확인후 따로 흡연충들만 입주하는 그런곳있었으면 하는 바램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4 14: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님 아무리 흡연자들떄문에 빡쳐도 나라 전체에서 흡연회사 없애고 흡연단속 철저히 하지 않는한 아마 끊이지 않을 것 같네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하루세갑 2018.05.14 1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인님! 화장실 환풍기 말하는 건가요? 방에 환풍기가 따로 있나요? 소방법에 그딴거 없어요.
답글 5 답글쓰기
행인 2018.05.14 13: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일전까지 저도 그랬어요 편지도 붙여보고 그랫는데 계속 피더라고요 저도 글쓴이님처럼 진짜 열받았는데 전 결국 제돈으로 환풍기를 힘펠댐퍼로 교환했어요 냄새 1도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ㅠ아님 ㅠㅠ 진심 ㅋㅋㅋㅋ너무 열받았는데 근데 알고보니깐 집주인한테 환풍기 교환해달라고 하세요 전 자취생이라서...그거 의무적으로 2015년부터 전동환풍기로 바꾸는 법있고 집에서 담배피는거 소방법위반이에요...근데 전 싸우기 싫어서..제가 해결했어요...나란뇬.... 그래도 정 열받으면 쿵쾅쿵쾅 뛰세요....힘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4 13:0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개 한마리 납셨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4 12:4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ㅅ새끼 니가 쳐맞아죽을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4 12: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섹키가 ㅈㄹ하면 패 죽여야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