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기념일 안챙겨주면 삐치는여친

다크앰버 (판) 2018.05.15 12:42 조회47,914
톡톡 묻고 답하기 댓글부탁해
저는 30대후반남자입니다 여친은 동갑이구요

이런저런 핑계를 떠나 연인들이 평균적으로 기념일을 다
챙기는지 궁금합니다

어제 로즈데이에 장미안받았다고 삐치고 그 전날 생일이라 케익사서 초 켜고 선물해줬는데 편지 안썻다고 삐지더군요 이뿐만이 아니고 남자가 모든걸 결정해줘야하고 여자는 받기만해야된다는 성향이 강합니다

밥을사도 당연히 남자가내야하고 화이트데이도 사탕만 사줘서 욕 디지게먹었습니다 왜 사탕밖에없냐고

요즘 사업도안되서 스트레스지만 이런이유가 더 스트레스를 받는것같습니다 하고싶은거있냐 가고싶은곳이 있냐고 물어보면 남자가 알아서 계획다 짜고 다 해야지 왜 묻냐고 머라합니다 이 여자 계속 만나야될까 고민입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그런데 철이없다고 하기엔 개념이 없는것같습니다 댓글러들 장난말고 본인이면 어떻게할지 댓글조언 부탁드립니다

29
12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oo 2018.05.16 15:02
추천
7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이 받은건 있나요? 없으면 여자가 거지심보네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8.05.17 12:07
추천
6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30대면 로즈데이 이런건 잘 안챙기지 않나요?
저도 30대 초반인데 남친이랑 생일만 잘 챙겨주자고 했고 발렌타인, 화이트데이때는 딱 1년차에만 했어요.
비싼거아니고 그냥 초콜렛이랑 좋아하는 간식거리 주는식으로요.
여친분이 어린애도 아닌데 저런거에 삐지는건 좀... 나이를 어디로 먹었나 의심이 갑니다.
개념이 없는거라기보단 그냥 진짜 철딱서니가 없는거 같아요.
칼 같은 더치페이도 정 없지만 저렇게 다 받아먹기만 하려는 것도 정 떨어져요.
그리고 사랑한다고 원하는대로 다 맞춰주다보면 내가 지치는 때가 오는데 그럼 또 변했다 어쨌다 승질부릴거 같고 ㅋㅋ
결론은 [오래 못 갈거 같다.] 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찹쌀떡 2018.05.17 11:48
추천
5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 없이 느껴지고 만족시켜 줄 생각 없음 헤어지세요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5.16 14:53
추천
17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최근까지 이런남자 만나봐서 여자마음 잘 알거같은데 꽃한송이 오천원이면 사고 편지 그거 짤막하게라도 십분만 투자하면 다 쓸수있는건데 ㅈㄴ센스없는듯 근데 화이트데이는 여자친구가 좀 너무한거같네;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5.23 0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대후반도아니고 30대후반 ㅋㅋㅋㅋ 걍버려라
답글 0 답글쓰기
2018.05.18 08: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대 후반이면 생일 1주년 2주년 등 큼직한거만 챙기지 않나... 로즈데이까지 챙기는건 나도 귀찮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8: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받는거에 익숙하다 이게 그지근성이지 그러면 안됨 계속 받아도 고마워하고 똑같이 주거나 첨부터 거절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생일이랑 1주년 2주년 기념일만 챙김. 발렌타인데이엔 그냥 서로 외식. 화이트 데이 이런 것도 안챙기고 클스마스도 그냥 외식. 따로 선물 주고 받는거 개피곤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다윤 박혜수 안소희 김수하 정명준 이승준 하현수 이송민 옥정윤 받기만 하고 진짜 그지들아 그렇게 살다가 봉변 당해라 당연시 여기고 요구 하고 이용 하고 욕이나 하고 못된 것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6: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대에 무슨 로즈데이를 챙겨요ㅋ 생일 크리스마스만 챙기자 그래요. 결혼하면 결혼기념일 챙기시고
답글 0 답글쓰기
2018.05.18 0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치녀란 말 좀 쓰지들마시죠 수준 낮아보임 암튼 연애란 혼자하는게 아니라 둘이 하는거임 한 사람만 노력해서 되는일이 아닌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돈 쓰는거 아까워하는건 둘째치고 남자는 ~해야된다 라는 성고정관념에 박힌 여자분 같은데요ㅋㅋ 으 극혐ㅠㅠ 저도 여자이지만 여자는 약하니까 간단한 일하고 남자는 무거운 짐 들어 라는 개소리 아님...? 자기 역량이지. 무슨 ... 계획짜는거 못해요? 진심 토 나오네요, 계산도 한 번 남친이 사면 자기돈 한 번 산다던지 더치페이를 한다던지 하지 무조건 남자가 계산이라니ㅋㅋ 지금이 어느 시대인지.... 그런 여자 곁에 있으니 스트레스받죠?그러면 해주지마세요ㄲㅋㅋ그런 사람들은 해주면 해줄수록 더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여자인데요, 이거 소위말해서 김치녀 아닌가요ㅋㅋ?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념일이라는건 서로 소소하게 꽃한송이 초코렛 간식 이렇게 건네는거지 그때마다 왜 수금을 할라고 난리임..다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2:4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쓰니님 또래의 여자입니다. 그런데 쓰니님의 여친이라는 사람은 전혀 이해가 가지않네요. 그 여자는 주지는 않으면서 받기만 하려는 사람같은데, 막말로 그 여자가 가족도 아니고 왜 돈쓰는거 외에 온갖 기념일 다 챙겨야하죠? 로즈데이가 둘이서 꼭 기념해야 할 날은 아니잖아요. 가족간에도 오고 가는게 있어야 사이가 유지되요. 혹시라도 그 여자와 결혼이라도 하시면 더 심해질껄요. 그런 이기주의자에 거지 여자는 버리세요. 뭔든 일방적인건 없습니다. 전 우리 남편이랑 연애때 내가 한번 사면 우리 남편이 한번 사고, 기념일엔 선물도 비슷한 금액으로 하고 그랬어요. 남편이 비싼 선물 사준다고 하면 부담스러워서 거절했구요. 남자던 여자던 벌이는 비슷할텐데 한쪽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이 쓰는것도 이해 안가는 1인 이라서요. 그리고 그 나이에 편지 안줬다고 삐지는건 좀 어이가 없네요. 사람의 그릇이 너무 작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2:3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에도 철 없는 여자 또 잇네.. 나이를 어디로 먹는지.. 남자가 해주면 다 받기만 하는게 아니고 여자도 같이 해줘야 하는거 아님? 너무 받기만 하는 여자들 진짜 보기 싫던데.. 남자가 능력이 좋아도 불쌍해보여.. 그런 여자는 헤어지는게 맞는거임.. 철이 넘 없어.. 그냥 헤어져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2:1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후반인데 저런 여자가 있다고?왜 만날까..궁금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흠흠 2018.05.17 2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친에게 이제 통보를 하세요!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무슨데이 다 상술이고 잠깐씩 짧게 썸타고 연애하는 어린애들이나 챙기는거고 하지말자고...앞으로 기념일은 생일이나 첫만남 굵직한 기념일(500,1000일)등 일년에 딱 몇번으로 정하고 챙기자고요.어차피 그마저도 여친은 않고 쓴이님이 다 하실듯 싶지만..;;
생일만 잘 챙기면 됐지..참 바라는것도 많네요.
답글 0 답글쓰기
경험상 2018.05.17 21: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흠..저는 40대초중반입니다..30대후반이면 솔직히 산전수전 어느정도는 많은경우 겪을 나이인데... 지금 이 글을 올렸다는건 솔직히 상대분에게 계속 맞춰주고 이제는 왜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싶은 맘이신듯 보이네요. 아직 인생 많이 남아있어요..여성분이 평생 갈 분은 아닌듯 싶네요. 서로에게 맞춰주고 알콩달콩살아야되는데..이렇게 지내다 결혼하면 여성분이 달라질까요?? 조금더 생각해보시고 아니다싶음 헤어지는게 나을수도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닌 100일 200일 빼빼로데이 이런거 챙기는거 싫던데... 그냥 굵게 500일 1000일 이렇게 챙겼음. 근데 생일날 안챙겨주는건 성의가 없더라; 여자치고 그런 자질구레한거 챙기는것도 싫고 부담줄까봐 챙기지 말자고 했는데 나중엔 생일때 마저도 그러니 정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5.17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러니 그나이동안 결혼도 못하고 쓴이만나고 있겠죠 저런여자를 누가 데러갑니까 같은 여자지만 너무 역겹네요 얼마나 사람을 무시하면 그런말이 나올까요? 쓴이도 여자의요구에 많이 지치신거같은데 결혼은 마음편하고 잘 배려해주는 사람과 만나야한다고 생각해요 정말 아니에요 저여자는요
답글 0 답글쓰기
낭패다 2018.05.17 20: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고 사세요?
좀 멀쩡한 여자 만나시면 안되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