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정말 대단한 해외 아미

ㅇㅇ (판) 2018.05.15 22:13 조회66,48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미들이 최근 '이리와 아미 손잡아'라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임 이게 뭐냐면 공항 내 방탄소년단의 안전을 위해 아미들이 자발적으로 손을 잡아 질서를 유지하자는 프로젝트임




어제 빌보드 무대를 위해 인천에서 출국 때는 실패했지만 LA 입국할 때는 해외 아미들이 정말 멋지게 해내씀








보다시피 아미들끼리 보라색 끈도 제작해서 끈잡고 질서를 유지중임,,,진짜 멋있는듯ㅜ

게다가 아무도 사진찍으려고 뛰어가지도 않았고 그저 줄선대로 방탄을 지켜봄...대박적이야 진짜 ㅠㅠ



그리고 이사진...진짜 너무 감동ㅠㅜㅜㅜㅠ 우리는 BTS를 보호할 것이다 라니 ㅠㅜㅜㅠㅜ 하 ㅠㅜ








그리고 그런 아미들을 정말 사랑스럽게 지켜보는 지민과 핸드폰에 담아내는 제이홉 ㅠㅜㅜㅜ




덕분에 방탄소년단도 느긋하게 쫓기듯 공항을 나가지 않고 서서 사진까지 찍어줬음 ㅠㅠㅠ

표정도 너무 편안해보이고 아미를 되게 자랑스러워 하는거 처럼 보여ㅋㅋㅋㅋ표정에서 (뿌듯)(뿌듯)이게 드러나 있어ㅋㅋㅋㅋㅋㅋㅋ

한국아미들도 보고배워서 다음 입국때는꼭성공하길 ㅠ
1453
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영자드루와] [신비롭다]
1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15 22:41
추천
43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만하면 팬톡가래. 타팬인데 저건 우리나라도 본받을만한데?? 공항붙수니들 문제로 가수 넘어지고 성츄행하고 ㅈㄴ짜증나는데 저렇게 팬들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붙수니들 막는다는게 졸러 개멋진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5 22:48
추천
39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덤자체가 좀 신기한 것 같음.뭔가...유대관계가 끈끈하다해야하나 서로간에 그런의식이 있는듯.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5 22:19
추천
29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너무 멋지다아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5.17 20:5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글거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랑은다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이들 국위선양 너무 자랑스럽다ㅠㅠ 타팬이지만 방탄이들 항상 응원합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5: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국할때는 진짜 엉망이더라 한국에서도 저 캠페인 성공했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2: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 이쁘게 바라보는 아티스트의 표정 너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05:0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날 치이면서 고개숙이고 가는 사진 만 보다가 저런 사진 보니깐 뭔가 심신의 안정.......
답글 0 답글쓰기
2018.05.16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한국 팬들은 실패한거야? 시도했는데 사진찍느라 줄이 무너진거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한국이삐들도 본받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2: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엇보다도 아미라는집단이 작은집단도아니고 ㅈㄴ큰 불특정다수로 모인애들인데 진짜 질서를만들어서 지키고 가수를보호하려고한다는게 정말 대단한거같아.진짜 하나의 군대같음.한국아미지만 나도 우리아미들 정말 자랑스럽고 뿌듯해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2:4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가수가 공항에서 이렇게 여유로워보이는거 진짜신기하다.방탄도 뿌듯할듬 저팬들이 우리팬이다ㅎ.이러면서 팬들한테 엄청고마워할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해외아미들 ㅎㅎㅎ 보라색으로 맞춰주고 감동! ㅎㅎ 방탄. 아미 보라해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랑둥이 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0:5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팬덤 덕질하는 기분이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0:5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탄이들이 공항에서 여유 부리는 모습을 보게되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0:5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랑둥이들한테 감동한게 한두번이 아니다 진짜 ㅠ 미국 아미들 미국에서 한 방탄 인터뷰들 열라 깜 질문들이 저질이라고 모든 질문들이 결국 '미국이 얼만 대단한 나라인지 말해줘'이런 느낌이래 맨날 영어 배울 생각 없냐 영어노래 만들거냐 미국와서 뭐가 젤 맛있냐 좋아하는 미국 연예인 누구냐 등등 마치 외국 셀렙 한국 왔을때 두유노 김치? 두유노 강남스타일? 이런거처럼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랑둥이들 감사하구 멋지다 짱 ! 우리방탄애들도 표정도 좋아보이구 넘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20:3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외랑둥이들때매 애들 다 기분좋아서 인사해주고ㅜㅜ지민이는 인사해주다 신발놓고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19:4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ㄹㅇ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문화가 거의 불가능함 우리나라에는 독자적으로 홈마라는 문화가 있어서... 예전같이 언제 나올때까지 주구장창 기다리는게 아니라 공항 스케줄같은거 사서 딱 그시간대에 기다렸다가 오면ㅓ찍는거고 또한 우리는 말로만 붙수니 없애자!! 사생 홈마 없애자!! 이러고 짹에 그들이 올린 사진들보고 우쭈쭈해주기 때문에 없앨수 없음ㅠ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19:2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짇히 한국이 제일 개판임 ㄹㅇ.. 근데 저번에 대만??인가 외국에서 해외팬들이 막 붙고 애들 치이는 영상 떠서 한국 팬들이 욕해서 대만 팬들이 사과까지 함..ㅋㅋ 근데 그 후에 대만보다 더 개판 모습 보여줌ㅋㅋ 이번에도 한국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6 19:1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인천공항 때 부끄러워서 죽는 줄 알았음 ㅋㅋㅋㅋㅋ 그렇게 사람 힘들게 하고 싶나? 연예인이기 전에 그냥 평범한 사람인데 왜 그렇게 자꾸 붙고... ㅋㅋㅋ 솔직히 내가 연예인이면 붙는 애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을 듯 저런 모습 좀 본받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