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유투버중 젤 이쁘다 생각하는 분 누구임

ㅇㅇ (판) 2018.05.16 17:05 조회67,26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난 소현님...
진짜 눈도 크고 코도예쁘고 입술도 주름없이 도톰하고 피부는 깐달걀처럼 좋으시고 얼굴형도 이쁘고 그냥 화장하기 넘 좋은 얼굴이신듯..ㅠㅠㅠ
+ 뷰티우투버 말구 다른 유투버도 됭ㅎㅎ 다들 뷰티유투버만 올리는 것 같아소..

13
230
태그
신규채널
[아무나댓끌] [개뀰띠] [눈코입만] [자존감바닥] [학교다니는] [추우우우반] [뚱땡씨일기]
2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16 17:08
추천
196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습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7 00:10
추천
177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에바 되게 인성이 된 사람인게 느껴짐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6 17:11
추천
17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니랑 이사배 화장도 조카 잘하는데 얼굴도 예뻐서 젤부러움
답글 14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8.05.16 23:06
추천
32
반대
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윤님 ㄹㅇ 진심 개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5.27 17: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수 ㄹㅇ 리수 조카 개이쁨 진심으로 우아하면서 섹시하게 생겻는데 예쁨 아니 딱 동양미인 ?? 그런 상인데 진짜 화장도 잘하고 예쁨 꼭 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3 0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님.. 뿌링클레전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20 1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안ㅠㅠㅠㅠ리안ㅠㅜㅜㅜㅜ서울대고 진짜 레알 개예뻐ㅠ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05.19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방 유튜버 나도 님 너무 귀여우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9 19:2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주넴 넘모이뿌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9 0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뮤끄님 너무 내 스타일이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9 00: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예님 세상존예야ㅜㅜㅜ 이거 메이크업하기전 심지어 이언니 경희대 호텔경영학과다니셔 완전 이쁜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늘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23: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포니 아니냐..ㄹㅇ너무이쁘신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19: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유투버 새벽 ㅇㅇㅇ 내가 좋아하는 배우상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18: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크러쉬 진짜ㅠㅠㅠㅠㅠ대박예쁘심 ㅠㅜㅜ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9:2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 분. 청순하게 생겼음. 약간 내가 막 이목구비 뚜렷한 것보다 좀 연한데 조화 잘 이루어진 얼굴 좋아하는데 내 기준으로는 겁나 예쁨. 남자들이 좋아할 느낌? 하여간 이런 얼굴이면 인기 겁나 많을 듯. 예쁜 유튜버라고 어디서 사진 주웠는데 누군지는 모르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시간되시나여 2018.05.18 03:3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그린님..뭔가 범접할 수없는 그런 윤그린님만의 분위기가 있다고해야하낭 아무튼 닮고싶어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이즐 존예 그 한복메이크업 우연히봣는데 쌩얼부터 완성형이라 놀랐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그린님
답글 0 답글쓰기
ㅉㅂㄹ 2018.05.18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남겻나ㅋ.ㅋ반대오지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바님이랑이사배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즈하님이랑 하늘님 너무이쁘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8.05.17 23:0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이비!대존예 (댓글에 사진추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2018.05.17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팡 진짜귀엽고 개웃김ㄲㄱㄱㅋㄱ조나이뻐 트와이스모모닮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