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뮤뱅 MC 이서원 범죄 크게터졌네...

ㅇㅇ (판) 2018.05.16 22:04 조회41,93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술먹었다고 처벌 약하면 진짜 우리나라 미래가 깜깜하다
276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운영자ㅂㅅ] [국민으로써]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17 08:09
추천
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어린데 어디서 뭘배운거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6 22:10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무섭다 추행뒤 흉기위협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5.17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레즌엔터에서 새둥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연예인들 널렸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0:4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건 병크가 아니라 범죄잖아~~흉기들고 협박한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9: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어바웃타임은 어떡하냨ㅋㅋㅋㅋㅋ 쟤 하나때문에 다시 찍어야되잖음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건 드라마 시작 전이라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9:3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들 다 무덤덤하네 여자엠씨였으면 다들 어디 훼까닥해서 미친듯이 댓글 달았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가 누구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5.17 18:17
추천
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용서해주자 별거아니잖아
답글 3 답글쓰기
2018.05.17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흉기로 여자 연예인 얼굴이라도 찍었어봐...
난리났지 진짜...쟤는 술 절대 안 되겠다..
다음에 술 먹으면 더 크게 흉기 휘두를텐데
그게 여자가 될 거라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
누가 쟤 좀 말려라...진짜 다음 피해 여성이 걱정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군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감방가자 연예계는 물론이고 걍 살면서 지가 한일이 얼마나 큰 죄였는지 알았으면 좋겠다 ㅗ5ㅗ
답글 0 답글쓰기
2018.05.17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로 나오지 말아라! 제발! 알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크를 넘어섰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7: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아니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6:1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크가 아니라 범죄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4: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솔빈이랑 같이 진행 했던 사람이잖아... ㅅㅂ럼이.. 우리 솔빈이 충격 받는 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3:32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연옌 누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2:2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랑 친한 여성아이돌은 누구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ㅇㅇㅇㅇ 2018.05.17 11: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얘가 왜 뮤뱅 MC 보는지 이해가 안됐는데.. 송중기하고 박보검 소속사라 밀어준거 같구만. 군대는 당연 안갔다온새끼겠지만 조만간 군대로 떠나겠네~~~갈때가더라도 처벌은 받고 가즈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1: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여자가 술먹고 범죄저지르면 형량 조카 세게 때리는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0:1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니까 우리나라 남자들은 얼굴은 정상인데 대가리가 텅텅인 애들 진짜 많음 한남 마인드 가진애들이 파오후라고 생각하면 진짜 큰코 다침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