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갈란트가 뷔노래 불렀어...

ㅇㅇ (판) 2018.05.17 10:00 조회21,9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와.. 장난아니다진짜 방탄 미쳤다진짜

https://twitter.com/SoGallant/status/996913206919618563?s=19

533
8
태그
신규채널
[운영자ㅂㅅ] [국민으로써]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17 11:38
추천
19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신나겠다 진짜 좋아할듯 성덕이야 갈란트 본다고 다다다다 뛰어갈때가 엊그제같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7 11:31
추천
15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방탄의 위엄이지. 미국서 아는 사람없다고 주작떠는 글 쓴 애가 좀 봤음 좋겠네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7 10:04
추천
1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어로 불렀네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ㄹㄹ 2018.05.18 0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덕분에 weight in gold 이 노래 알게 되고 팝송은 거의 갈란트만 들음...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3: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3: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갈란트 한국어로 노래부름;; 미쳤나봐 국뽕 오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카콜라에 이어서ㅠㅠㅠㅠ성덕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레알 성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이번에 존레전드 보는거야? 신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갈란트 진짜 좋아하는데 대애애애애바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까지 갈거니 탄이 너희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ㅜㅜㅜ쉬ㅜㅜㅜㅜㅜ갈란트횽아ㅜㅜㅜㅜ그것도 한글로ㅜㅜㅜㅜㅜㅜ멋있다ㅜㅜㅜ김태횽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틴 성덕태ㅕ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8 00: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자랑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아악ㅠㅠ개좋은조합이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반대0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뽕 아니 방뽕 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5.17 22:09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한국어로 불렀대 ㄷㄷ 방탄 진정한 애국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2:0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 뷔도 갈란트도 다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21: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클라스.. 이제 왠만한걸로 놀랍지도 않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9: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갈란트 부른거 들어보니까 완전 갈란트 취향이더만 갈란트가 부르니까 갈란트 신곡으로 착각할것같음 완전 갈란트감성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9:3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한국어로 불렀는데도 팝송같은 이 느낌은 뭐지? 소울로 부른듯한 15초 ㅋ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9: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