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폭풍전야(feat.정국)

ㅇㅇ 2018.05.17 10:00 조회1,930
팬톡 방탄소년단

 

 

나 팬톡 처음 써보네. 이 벅찬 마음을 풀고 싶어서 끄적여봐..ㅋㅋㅋ

 

작년 11월에 입덕했는데

 

진짜 방탄소년단 이름만 들어보고

 

멤버얼굴도 이름도 노래가 뭐있는지도 1도 모르던 사람이었는데..

 

그냥 티비에 dna 뮤비가 나오길래 봤는데

 

와...아직도 그느낌을 잊을수가 없네.

 

정국이한테 첫눈에 반했음

 

휘파람 불고 나타나더니 발재간하며 손으로 머리쓸어넘기는 보고 ...... 기절

 

일상에 지장이 올 정도로 내 삶이 흔들릴?정도로 푹 빠졌다가

 

이제 좀 적응이 되는 듯 했으나

 

난 또 다시 흔들리고 있다..... 폭풍전야..

 

 

dna 때 나를 홀린 정국이 헤어스타일!!

 

근데 fake love 헤어도 다른듯 비슷해.. 이삐들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 ?? 나만 그런가..

 

정국이는 앞머리 내리면 아가같고 올리면 으른같네..ㅋㅋㅋㅋ

 

암튼 티저2 노래 너무 좋고.. 정국이 머리쓸고 몸쓸어내리고 미쵸땅....

 

나의 일상이 통돌이처럼 흔들릴 것 같아.. 겁나지만 기대돼 ♥

 

38
1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5.17 10:0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고 나발이고 다 때려치고 본격적으로 덕질하고 쫓아다니고싶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7 10:0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ㅠㅠㅠㅠㅠ혐생 꺼졌으면 좋겠다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5.17 10:0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벅차 지금 ㅠㅠㅠ 아직 하루 더 남았다는데 진짜 현기증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5.17 1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통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이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1: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야ㅠㅠㅠ지금 N달째 현망진창이야....근데 현생망해도 좋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0: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일 화장도 예쁘게 하고 출근하고
불금이런거 없다. 바로 집에가서 씻고 경건한 자세로 맞이할 거임 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0:0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ㅠㅠㅠㅠㅠ혐생 꺼졌으면 좋겠다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0:0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고 나발이고 다 때려치고 본격적으로 덕질하고 쫓아다니고싶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05.17 10:0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벅차 지금 ㅠㅠㅠ 아직 하루 더 남았다는데 진짜 현기증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서울대 의대 가려면 수능 몇개.. (212)
  2. 2 카스 세대 다 들어와봐ㅋㅋㅋㅋ (545)
  3. 3 도탁스 엄빠주의 게시판에 일반.. (217)
  4. 4 여행갔다가 경찰부름 (feat. 야.. (254)
  5. 5 호주 콘서트 후 스카이다이빙 .. (115)
  6. 6 아이돌 대유잼 일화 뿌림 (253)
  7. 7 +추가)이제 생리컵 하기전에 남.. (151)
  8. 8 얘들아 웬만하면 판 오래하지마라 (30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