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다이어트 꿀팁 나누자 !

(판) 2018.06.07 23:00 조회4,924
톡톡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6/7 부터 45일 정도 후에 중요한일이 있어서 다이어트 하려구 !!
163에 60.4키로인데 5키로는 기본으로 빼려 하구
8키로 45일만에 빼기 목표로 두고있어
전남친 복수 때문에 계획하고 있으니까 다들 도와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나은다이어트 자극사진 이야 !!

8
0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ㄷㄷ 2018.06.11 1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탄수화물 거의안먹고 단백질, 수분, 섬유질만 먹어봐 쫙쫙빠짐 운동은 가볍게 스트레칭만 해도 되고 난 이렇게 해서 살 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1 0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작년에 한달동안 굶고 15키로 뺀적있어.. 근데 다시찌더라..^^ 저녁안먹고 간단한 운동하면 ㄹㅇ빠질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1 0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기간에 빼려면 하루종일 수박먹어.. 한달정도만? 계속하면 쓰러지는데 단기간에 살빼는덴 수박만 먹는게 직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08 23: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5일이면 약 6주가량인데 5kg 뺄 수 있는 수치임. 다만 하루도 거르면 안되고 저건 운동이랑 식단 모두 다 조절해야 함.. 중요한건 45일에 5kg라는 생각을 버리고 1주일에 1kg라는 생각을 가져야함. 첫주 통으로 날리면 1kg 날아간다고 생각하셈. 무조건 1주일에 1kg!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08 2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아는 정보지만 아침 점심에는 그냥 일반식 먹어도 6시 이후에는 절대절대 먹지마 내가 아침 점심 다 밥먹는데 6시 이후에 안 먹고 운동하면 걍 다음날에 0.5키로씩 빠져
답글 2 답글쓰기
ㅡㅡㅡ 2018.06.08 09: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든 사회생활을 몇개월만 하면 입맛도 없고 빠진 살이 쭉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8.06.08 06:32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관종이세요?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