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중국인들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커피사랑

ㅇㅇ (판) 2018.06.11 11:16 조회22,450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38
2
태그
신규채널
[소름돋는썰]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동감 2018.06.11 18:3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중국인데 중국인들 커피보단 따뜻한 홍차, 펄 들어간 차 좋아하고 커피 매일마시는거보면 신기해해요 ㅋㅋ 한국유학생들은 맨날 커피들고 학교오고, 끝나고도 카페가니까 너무신기해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1 23:3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인들은 평균 수면시간이 어느정도길래 그렇지?ㅠ 부럽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4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식이 죄다 보양식이잖음ㅋㅋ 쓸데없는 건 안 먹는 역사였는데 그걸 뚫은게 커피지. ㅎㅎ 물론 붕어빵 호떡 아이스크림도 있지만 이렇게 폭발적으로 크게 성장한 사업. 카페인이 진정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진정하려고 찾게되나 싶음ㅋ 옛날엔 매운 걸로 화를 풀었지만 요즘 세대는 잘 안 찾고 어르신들만큼은 못 먹는 추세. 매운 음식=달달한 음식과 커피로 바뀌는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에헴 2018.06.12 10: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낮잠 시간 있나봐요? 중국은? 난 우리나라도 낮잠 문화 생겨야 한다고 생각함 업무가 너무 쉴새 없으니깐 ㅠ오후에 멍 해질 정도로 피곤한 시간대가 있음 1시부터 6시까지 일만 하기에는 그 전에 낮잠이 좀 필요함 ㅠ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6.12 05:5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성 없는 민족 반역자가 생각하는 주인

----------

http://pann.nate.com/talk/342249473

--------------

“2012년 대선 때 박근혜 캠프도 매크로 여론 조작했다”

박철완 당시 디지털 실장 증언
“매크로 이용해 트위터 RT 조작
댓글도 작업 하라는 지시 떨어져
조작 참여했던 4 ~ 5명 청와대로”

http://www.hani.co.kr/arti/politics/assembly/847973.html

------------

[ 민주 주의 위협 하는 공룡 포털 ]
② 실검 조작 · 포털 뉴스 감시
… 박근혜 정부 ‘빅 브러더’ 되려 했나

박근혜 정부의 포털 장악 계획

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804270600015&code=920100

-----------

“MB · 박근혜 정부
홍보 하라…‘매크로’ 수시로 돌렸다”

[ 네이버에 갇힌 대한민국 ]
① 조작 판치는 가짜들 세계

정부 홍보 대행 업체 직원의 폭로
“부처 담당자가 여론 조작 지시
장관 · 기관장 비판 게시글 밀어내고
정책 홍보글 추천 · 조회수 등 올려
네이버 대응에도 조작 막힌 적 없어”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43651.html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2 00: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살기위해 마시는거지 뭐... 나는 아메리카노 오전에만 한잔 마셔도 그날 잠을 못자서 아예 안마시고 중국인처럼 낮잠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1 23:3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인들은 평균 수면시간이 어느정도길래 그렇지?ㅠ 부럽다
답글 1 답글쓰기
동감 2018.06.11 18:3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중국인데 중국인들 커피보단 따뜻한 홍차, 펄 들어간 차 좋아하고 커피 매일마시는거보면 신기해해요 ㅋㅋ 한국유학생들은 맨날 커피들고 학교오고, 끝나고도 카페가니까 너무신기해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