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름에 만들어 먹은 이것 저것

ㅇㅇ (판) 2018.06.11 13:16 조회38,551
톡톡 요리&레시피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요리나 베이킹을 잘 안하게 되네요..;ㅅ;

그래서 베이킹 사진이 별루 없어요...


여름에는 마카롱 만들기가 너무 까다롭네요.ㅠㅠ

저만 그런건지...여름에 마카롱 건조가 잘 되나요?ㅠㅠ

작은 오븐님께서 마카롱을 자꾸 깨뜨리셔서 여름의 마카롱은 파업상태입니다..

이놈들을 마지막으로 당분간은...가을에 다시 왕창 만들어봐야겠어요..


처음 만들어 본 에클레어 입니다. 

위에 뿌린 데코는 크런치 초코인데, 

사실 집에 있는게 저거뿐이라서 뿌려보았습니다.

만들기 너무 까다롭지만 주변에 반응이 좋아서

요즘 자주 만들고 있습니다.


안에 크림은 커스터드 크림이에용.


 


훈제오리고기 한팩을 샀더니 월남쌈이 되었습니다.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칵테일에 빠져있습니다.

애플민트를 사서 키우고 있어요. 애플민트 열심히 뜯어먹고, 

라임즙과 설탕과 애플민트를 섞어주고 

얼음 갈아서 얹어 준 다음 쿠바럼과 탄산수로 마무리


보드카 베이스 칵테일은 아무리 차가워도 마신 후 더워지는데

럼으로 만든 칵테일은 몸이 식는 것 같아요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데 도시락 먹기 귀찮아서 만들어 본 무스비 입미당..

먹는건 후딱인데 만드는건 꽤 오래걸리네요.ㅋㅋㅋㅋ


 


보드카 베이스의 시브리즈 입니다.

마시고나서 후회했어요...얘는 겨울에 마시는걸로....

마시고나서 너무 더워져서...


 


레이디그레이 티로 만든 레이디그레이 밀크티 잼 과 

박력분으로 만들어 구운 스콘 입니다.

강력분이 없어서 박력분으로 만드는 스콘 레시피를 찾아봤는데

훨씬 부드럽고 덜 퍽퍽합니다.

한세님 감사합니다..

 


청포도 타르트. 를 만들어봤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책 읽어보고 만들어봤는데, 타르트사이즈를 잘못 책정해서

위의 바바로아 크림이 흘러넘치기 직전이었습니다.

바바로아 라는거 처음 만들어봤는데 정말 폭신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공들여 만들었는데, 

케이크 위는 다 타버리고 마음 급해서 굳히지 않고 틀에서 분리하다가

폭발해버린 치즈케이크....(......)


이날 진짜 육성으로 욕이 나오고 눈물도 함께 나왔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D

 

90
4
태그
1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6.16 0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져요^^ 마지막 사진 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6 0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용어만 들어도 어렵고 딴세상 이야기......
답글 0 답글쓰기
막말공쥬 2018.06.16 0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카롱 이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6 0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탄하다가 치즈케이크에서ㅋㅋㅋ 너무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6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요리 진짜 쩔어여 ㅋㅋㅋㅋㅋㅋㅋ 핵금손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5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청포도 타르트 너무이뽀욤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5 22: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흥 뭐 별로네.. 그러니 어서 제 입으로 버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뽀로로 2018.06.15 20: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분들보면 신기함 ㅋㅋㅋ 짱부지런하신듯 .. 게으른 나는 라면이나 끓여먹어야겠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8: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지런도 하시네요~음식도 부지런해야 해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6.15 17: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콘 알려주심 안될까요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5 17: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보면 나도 막 만들고 싶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7: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치즈케이킄ㅋㅋ 말안했으면 커스터드 크림빵인줄 터진건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5 17: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우와 하면서 내리다가 치즈케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손이시네요 좋은 취미 갖고 계신 것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5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손부러워요ㅜㅜ 전콩국수맛집으로 콩물이나사러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1 1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주얼 보소 팔아두 되겠네여
답글 0 답글쓰기
zzz 2018.06.11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ㄸ...딱히 맛있어보여서 추천누른건 아니라구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