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집착인거야 뭐야 ?????????????

zz (판) 2018.06.11 15:31 조회4,888
톡톡 지금은 연애중 꼭조언부탁
이어지는 판

 

 

하...-_-

모처럼 주말에 친구가 집에 놀러온다고해서 남친한테 말하고 친구가 집에왔음

울아빠랑 나랑 친구랑 밥먹고 집에옴 (나는 자취함)

친구는 결혼함 (간만의 외출임,육아와 신랑에대한 스트레스가 가득차있는상황임,애기는 신랑한테 맡기고옴)

집에와서 남친한테 전화해서

집에왔고 친구랑 티비보고 수다떨고있다고 말함 (저녁8시정도됨)

친구가 새벽 2시쯤 갔음

10시좀넘어서 남친한테 카톡온걸 못봄..

친구 갈 무렵에 카톡을 확인함

 

남친: 재밌게 놀고있어?  -10시 28분

----------------------------

남친: 아직도 친구랑 놀아? 카톡좀 보지? -1시 26분

나 : 앙 ㅎ 티비보고있어요

남친: 어

나: 카톡온지 몰랐넹 ㅜㅜ

남친: 놀아

나: -.-.. 삐졌어?

남친: 머라고?

나: 삐졌어?

남친: 티비바

나: 말투는 왜그러는데

남친: 넌 왜그러는데?

나: 내가 뭘

남친: 됐당 진짜 몰라서 물어?

나: 어 모르는데

남친: 아냐 티비봐 그냥

나: 왜그러냐고 왜 또 짜증인데

남친: 짜증안낼라니깐 티비보다 자

나: 내가 뭘 잘못했는데

남친: 잘못한거 없으니깐 놀다 자라고

나: 끝까지 그렇게 할꺼야? 친구랑 노는것도 눈치 봐야되는건가

남친: 눈치? 고만이야기하자 진짜..

나: 오빠가 지금 먼저 그러잖아

남친: 친구랑 놀지말래? 내가? 친구랑 놀면 난 없어져? 뻔히 연락 기다리고 있는거 알면서 몰라?

나: 아까 연락한거는 연락도 아니야? 그리고 친구랑 놀면 논갑다하고 그냥 냅둬도 되잖아 집에서 노는거고 뭐 따로 뻘짓거리도 안하는데

 

 

카톡내용입니다.

하ㅡㅡ 이게 이렇게까지 짜증낼문제인가 싶네요

제가 이상한거임?

뭐라고 한마디 더하고 싶지만 더이상 뭐라 할말도 생각도 안나네요..

조언좀 부탁해요

 

 

 

0
18
태그
신규채널
[행복하자]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8.06.11 15:4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이라서 뭔짓거리 하겠나 싶은것보다 자기한테 무관심하단 느낌받아서 그런거죠.
티비보고 수다떨면서 틈틈히 카톡 하나정도씩은 해줄수있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234 2018.06.12 01:2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도 남친이 친구들이랑 놀면서 5시간씩 연락안하고 카톡해도 안보고 새벽에서야 확인하고 그래도 괜찮으면 남친이 잘못한거죠 입장 바꿔 생각해보세요 흔히 성향차이라하지만 전 만나기 싫을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01 2018.06.12 01:1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하면서 연락하기싫고 내자유찾고싶은애들은 연애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0 2018.06.14 11:0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친의 티비바...라는 글을 끝으로 왜그러는데 라고 묻지마세요... 왜 자꾸 끄집어내서 싸우려고 하세요....티비보라면 그냥 보면되요...삐졌을꺼란 지레 짐작으로 싸움을 만들고 있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6.14 1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하나 보내는게 뭐 어렵다고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1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그런가보다 생각할거면 왜 연락하는거냐? 연애왜함?
답글 0 답글쓰기
1323141 2018.06.12 16: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멀쩡한 사람 집착남 만들고 있네 톡 안읽는다고 전화를 수십통 한것도 아니고 답장 올때까지 얌전히 있었구만 그 카톡 한통 보내주는것조차 귀찮으면 멀쩡한 사람 집착남만들지말고 헤어져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2 15: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여자도 남친이있네
답글 0 답글쓰기
같은곳 2018.06.12 12: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시부터 새벽 1시 넘게 까지 연락 한통 안해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2 11: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지금눈치를 보고있는데?글쓴이가 친구랑 눈치보면서 놀긴 개뿔 연락도 하나도 안해줬음서 오히려 남친이 더 참아주고 뭐라고 말도 못하고 눈치보고있구만 진짜 이기적이네 카톡하나 해주지 ㅉㅉ 제발 같은사람만나 멀쩡한 사람 집착하는걸로 몰지말고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2 08: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연락 안됐다는거지? 근데 파워당당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2 07:2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세시간 연락안됬다고; 삼일연락안된것도아닌데 제 연애스타일은 프라이버시 존중해주고 집착 개 싫어하는 타입이라서;; 극혐이네요.. 뭐 남친은 그래야지 안심이 된다면 둘이 타협점을 찾아야되요 안그럼 엄청 싸울껄요
답글 0 답글쓰기
45 2018.06.12 03: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서운하긴 할거같은데 성향차이긴하지만, 전 연락은 서로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는쪽이라....만약에 글쓴이가 입장바꿔서 남친이 연락안해도 논갑다 그러려니 할꺼같으면 님한테도 그렇게 쿨하게 하는분 만나셔야죠. 괜히 남자친구 집착남 만들지마시구요. 성향차이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꼬르륵 2018.06.12 03:1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연락 하는게 귀찮으면 연애 하지마세요~상대방은 집착 보다 자길 생각 안했다는거에 실망하는거죠. 전 님같은 성향 가진 남자하곤 썸도 안타요^^ 피말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6 2018.06.12 03:1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다섯시간동안 연락 안해놓고 집착 으로 몰아버뤼기 하네 극혐ㅎㅎ
답글 0 답글쓰기
궁예 2018.06.12 02:06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글쓴이성격인데.. 연애는 서로 귀찮게 하는게 아님. 술마시러간것도 아니고 건전하게 뭐하는지 다 아는데.. 왜 보고함? 저런남자 여자 특징이 연애에 올인하는거임. 자기생활보다 연애를 우선으로 두기때문에 쉽게 서운해하는거. 연애는 주가 아니라 부가 되어야함. 연애가 주가 되면 당하는 상대가 피곤해짐.
답글 0 답글쓰기
1234 2018.06.12 01:2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도 남친이 친구들이랑 놀면서 5시간씩 연락안하고 카톡해도 안보고 새벽에서야 확인하고 그래도 괜찮으면 남친이 잘못한거죠 입장 바꿔 생각해보세요 흔히 성향차이라하지만 전 만나기 싫을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01 2018.06.12 01:1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하면서 연락하기싫고 내자유찾고싶은애들은 연애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8.06.12 01:0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을 5시간동안 안봤잖아요 8시부터 1시반까지 저같아도 남친이 5시간동안 친구만나느라 연락안되면 개빡쳐서 그냥 친구랑 만나라고 대판 싸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1 23:0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님같은 성격을 가져보고싶네요 남친이든 여친이든 친구랑 놀아도 문자 서로 주고 하는거 예의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飛流c 2018.06.11 16: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석부리는건데 적당히 받아주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1 15:4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이라서 뭔짓거리 하겠나 싶은것보다 자기한테 무관심하단 느낌받아서 그런거죠.
티비보고 수다떨면서 틈틈히 카톡 하나정도씩은 해줄수있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7867856 2018.06.11 15: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밌게 놀고있냐를 보셨으면 그때 연락해주지 그러셨어요.
남자분은 걱정되고 뻘짓거리 보다는 아마 궁금하셨으니 연락을 하지 않았을까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