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다이어트 제대로 해본사람 있나요

요다 (판) 2018.06.12 00:24 조회1,752
톡톡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18세 여자에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164/82인데 내년3월에 졸업사진을 찍어요 약 7개월 남았어요 목표체중이 58인데 24kg를 감량해야해요 안굶고 다이어트 하신분들 댓글 좀 달아주세요!

0
0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ㅅㅇ 2018.06.29 0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나는 다이어트를 쪘다 빠졌다를 반복하는데 고통받지 않고 하는 가장 좋은 다이어트는 양조절╋하루 30분 운동╋생활 속 운동 이거야 일단 밀가루X 설탕 줄이기 소금 줄이기-> 진짜 중요해 혹시 탄산음료 좋아해? 그러면 탄산만 줄여도 그리고 나는 구황작물(감자고구마옥수수) 이런거 좋아해서 이런거로 밥 대체해서 먹는데 감자 두개/고구마2개 이런식으로? 내 식단은 아침 감자고구마옥수수 중 선택/ 두부3/1 혹은 4/1모 오이 참외 등등 점심 자유식 (되도록 단백질 위주╋ 500칼로리 미만) 저녁 아침과 동일 하지만 탄수를 줄이고 단백질(생선) 이렇게 먹고 운동 매일 최소30분 하기 (땅끄부부 15분 추천) 생활운동-> 자고 일어나서 스트레칭!! 5분 공복 운동( 고니니 영상 참고) 최소 걸음 수 4000-5000 계단만 이용! 이런식으로? 근데 배 전혀 안고프고 스트레스 덜받거든? 그래도 아주 천천히 2키로씩? 빠지긴 하더라,, 다이어트는 인내심 싸움이야 단기간에 해야지!! 하면 금장 무너지더라고,, 내 최애 방법은 덕질 하는 선수나 가수 배우 팬미팅 갈때 예쁘게 가는걸 막 상상해,, 꼭 성공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0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후기많은데 몇년치쌓임ㅋㅋㅋㅋ찾아보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ㅈㄴ 살빼고 1년에 15명 넘게 사겨 본애거든 그리고 살배고 내가 좋아하는애가 나한테 이쁘다고 해줌
일단 내가 한방법은 배드민턴 30분하고 줄넘기1000개 공뭔 4바퀴 윗몸일으키기 30개 그리고 식단은 아침에 안먹고 점심에 두유하나 저녁에 두유하나 하루에 200내외 로 먹고
운동 위에처럼 ㅈㄴ 많이했다 죽는거 아니냐고? 안죽고 영양실조안걸리고 병안걸리니까 저렇게 한달만해라 인생 역변할수 있음 ╋그리고 배고프면 간식으로 오이 먹어
그럼 ㅃ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7개월간 꾸준함만 있으면 감량은 성공할수 있다고봐
우선 계획을 한번에 무리하게 잡지말고 한달에 2키로나 3키로 로 적게 잡고 천천히 늘려
굶는거 보다 먹는 양을 조금만 줄이는건 어때 일반식을 먹을때 밥 2/3만 먹고 거꾸로 식사법이라고 찾아보면 나오는거 있는데 이거 은근 괜찮아
버스나 지하철 한정거장 걷는거 부터 시작을 하고 간식같은것도 맨날 먹었다면 삼일에 한번 소량으로 먹는다던가 차근차근 작은거 부터 시작해서 늘려가면 괜찮을것같아
운동도 병행하면 좋지 만보걷는거라던가 줄넘기 간단한거 부터 시작해
아침에 일어나서 10분 스트레칭 자기전 10분 스트레칭은 꼭 해줘 개운하게 잠들고 일어날수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7개월이 아니라 어려서 더 쉽게 빠질꺼에요. 전 나이도 많고 ㅎㅎ 하지만 지금 다이어트 중입니다. 참고로 172/86 으로 시작하여 40일만에 10킬로 감량 / 어 갑자기 찐살도 있었지만 목표가 저도 58정도라 다이어트 방법은 오직 유산소 운동 빨리 걷기와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단 뿐입니다. 식단조절이 그만큼 중요함. 저는 20대때부터 운동은 엄첨 많이하고 크로스픽 사이클 복싱 등 꾸준히 해서 기초대사량은 높은데 술 살찌는 음식을 좋아했어요. 밥도 엄청 좋아하고 ㅎㅎ 일단 식단을 바꾸고 운동도 무조건 런닝(가볍게 뛰기, 혹은 경사도 높게 걷기, 빨리 걷기) 30일만에도 8킬로가 빠졌어요 전 너무 초반에 무리한것 같아서 좀 천천히 빼고 계속 유지하면서 한달에 2킬로씩 빼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도 갈길이 멀어요 . 학생 파이팅!! 20살 많은 이 나이많은 이모도 하고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정도 쪄있다면 안 굶고가 아니라 남들 만큼만 먹고 운동하면 빠져요. 남들보다 뭐라도 하나 더 먹을걸요. 내가 고등학교때 라면두개에 밥까지 말아먹었어요. 비빔면 한개 끓이는 친구보고 너 한개 먹냐 묻기까지 했네 ;;;뭐 다이어트 성공도 해봤고 애낳고 살도 쪘지만 고등학교때만큼 안쪄요. 그때만큼 안 먹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2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복싱다이어트 ㄱㄱ 155/70 였는데 한달만에 12키로빼고 나머지 천천히 감량해서 46까지 뺌
원래 근육이 잘 붙기도하는 체질이긴한데 56~7키로때부터도 배에 복근보였었음
그리고 어느순간 기초대사량 높아져서 먹고싶은거 먹고 운동해도 계속 살빠짐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2 1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종일 굶을 것도 없고. 저녁을 방울토마토만 먹도록 하고. 물 많이 마시고. 줄넘기나 빠르게 걷기 1시간 정해서 하고. 다닐 곳 없으면 헬스로 1시간 해요. 왔다갔다 20분 걸리니깐 가서 30~40분 걸으면 되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