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요즘 대학생 비주얼 물오른 연예인

삐약 (판) 2018.06.12 15:45 조회35,67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요새 이승기보면 빼박 대학생같아

군대갓다오고나서부터 지금까지 갈수록 잘생겨지고 어려지고잇어

 









1도 30대같지가않다

혼자서면 시간 거꾸로가는ing?

 










집사부일체에 박지성 나온편보고 깜놀

이정도로 훈내쩔엇나 싶엇다












왜케 잘생겨지고잇는거야...?...

어려지면서 으른남자느낌나고 혼란스러워@@@@@

 












과대느낌이야 완전

지금 헤어스타일도 완전 어울리고

 










손오공햇을때 뭐지....싶엇는데

요즘은 뭐 존잘러야

 










현아이돌옆에잇어도 비주얼이 밀리지않아

같이 아이돌같아

 









 

요즘에 정말 티비에나오는 비주얼보고 감탄한다

 

54
9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집사부일체최... 2018.06.14 10:22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시 머리좀 기르니까 훨씬 잘생겼네 ㅎㅎ 집사부일체 짱잼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들 꼭보셈 4명캐미오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ㄹㅂ 2018.06.14 16: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대다녀오고나서 뭔가 복학생같은 느낌적인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으아 2018.06.14 14:15
추천
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학생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애들 옆에 두고보면 걍 얘도 아저씨 되는거지 ㅋㅋㅋㅋㅋ 이승기 미워해서 하는 소리가 아니고 그냥 나이가 그래 ㅋㅋㅋ 같이 늙어가는 처지거든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8 16: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훈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0 2018.06.17 22:3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번봐도 대학생아닌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7 1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그 드라마할때 손오공 머리 그게 미모 잡아먹고잇는머리.

근데 한달만 두달만 기르면 저렇게 존잘인데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7 10: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사부 보면서 새삼 느낌 진짜 더 어려지고 점점 잘생겨지고 얼굴은 왤케 쪼꼼하고 .. 그냥 너무 잘생겼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7 02: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개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6 22: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사부일체에서 사랑했지만 부르는데 진짜 이 정도로 노랠 잘했나? 싶었음...진짜 개 잘함 고음 지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6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승기님은 뭘해도 언제나 옳음 아 진짜 오빠 사랑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6 17: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트핏도 좋음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6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리는 군대가기전보다 확실히 낫더라. 군대때는 어쩔수 없었고 군대전에 눈썹아래로 했었는데 좀 답답했음. 눈썹위가 어려보이고 괜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6 1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능고르는 능력은 탁월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훈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00: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머리 ㄹㅇ개찰떡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8: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머리기르니까 ㄹㅇ 잘생겨졌네
답글 0 답글쓰기
ㄹㅂ 2018.06.14 16: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대다녀오고나서 뭔가 복학생같은 느낌적인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으아 2018.06.14 14:15
추천
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학생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애들 옆에 두고보면 걍 얘도 아저씨 되는거지 ㅋㅋㅋㅋㅋ 이승기 미워해서 하는 소리가 아니고 그냥 나이가 그래 ㅋㅋㅋ 같이 늙어가는 처지거든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2:46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인대학이니 아저씨 착즙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집사부일체최고 2018.06.14 10:22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시 머리좀 기르니까 훨씬 잘생겼네 ㅎㅎ 집사부일체 짱잼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들 꼭보셈 4명캐미오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