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삭제할게요 ㅣ고객센터 직원신고 하려는데 나보고 진상이라는 남편

ㅇㅇ (판) 2018.06.13 00:23 조회91,362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글 마무리해서 안들어오고있다가 들어왔는데
댓글에 반대수에 너무 놀랬네요
심기불편하게 해서 죄송합니다.반성할게요.
충고 다들 감사합니다

글은 삭제할게요
7
98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큰일이다] [진짜다] [응원] [톡입니다]
4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ㅎㅅㅎ 2018.06.13 00:30
추천
26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추천 잘못눌러서 댓글다는거임 그게 진상이라는거야 이 아줌마야 친구들이랑 통화할때도 지하철에서 통화하면 안들려서엿가틈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3 01:08
추천
25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랏님 없는데서는 나랏님도 욕한다는데 끊어진줄 알고욕할수도 있죠. 평소에 싫어하는 사람 없어요? 죄송하다 했으면 된거지 뭔 예민보스처럼 부들부들 또 무슨 자기 느낌이 일부러 그런거 같다고 느낌충만하시네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큐큐 2018.06.13 00:49
추천
2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어폰이란게 주위소음이 다 들리기 때문에. 전화받는 사람 입장에는 엄청 소음이 컸을텐데ㅡㅡ 잠깐 이어폰빼고 통화를 하든가 하셨어야죠 그리고 죄송하다고 사과도 받으셨으면 그냥 좋게좋게 푸셔도 될거같은데 굳이 적어야하나요? 저도 남편이랑 통화할때 이어폰으로 하면 소음장난아니라서 그냥톡해~ 라고해요 사과받았으니 걍 감정추스리고 푸삼 쓰니도 원인제공한게있으니~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ㄱㅊㄴㄷ 2018.06.21 14: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보는 답정에 완전체네...

진상이 뭔지 표준을 정의하는 글이었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소소 2018.06.21 1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와서 글삭제 무엇? 이미 박제 완료.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1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같은 년들은 애새끼 싸지르지마라 진상년이 진상을 까더라고 짜증나게
답글 0 답글쓰기
부탁 2018.06.15 18: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본지킴이안계신가용 고객센터 일하는 사람으로서 넘나궁금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ㅎㅎ 2018.06.15 1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댓글에 본문하고 추가글 적혀있어서 보고 댓글써요..
나이두 적지않게 드셨을거같은데 그거 버릇 고치기힘들어요
글 읽어보니 몇십년동안 여태까지 그런 마인드와 사고방식으로 살아오셨을텐데
어떻게 한번에 고칠 수 있어요....

그냥 그렇게 사세요 님같은 분들이 나중에 애기 낳고하면 맘충되고 그러는거에요.
그렇게 크는 애는 님보고 배워서
타인에 대한 배려심과 이해심이란건 평균 일반적인 아이들보다 부족하거나 없을거구요.

괜히 지금부터 바뀌시겠다고하신다면 도전은 해보세요
근데 그러다 병 날 수도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ㅊ 2018.06.14 18:0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인이랑 통화 할때도, 너 이어폰이지? 라고 물어보는데 ㅋㅋㅋ
진짜 소리 안들리다 못해, 바람, 차 지나가는 소리가 이어폰 낀 당사자 목소리 보다 더 안들림.
진짜 진심 이어폰 꽂고 전화해서 같은말 계속 하게 한다고 따지는 ㄴ들 뒷통수 한대 치고 싶음.
잡소리 다 섞여서 들리지도 않고, 길거리,. 특히 애기 울때 전화해서 애기 으아아아앙 소리랑 같이 섞여서 말소리 안들리는데 ..
하.
애 우는거 안들리냐고 빨리 빨리 통화 하라고 할때 참을인 3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6: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글 보구싶다ㅠㅠ
답글 1 답글쓰기
dzdz 2018.06.14 15:1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체 바라는게뭐임? 죄송하다고 죄송하다고 죄송하다고했고
뒤에서 욕한건 잘못한건데 글쓴이는 상담원이랍시고 하대하면서 뒤에서 욕 안함? 지금 하는것도 뒷담화나 다름없는건데 대체 뭘바람
애초에 잘못한게 그쪽인데
이어폰끼고 통화하면 상대방은 온갖소음 다들리는데
네?네?안들려요에서 이미 지가 예민해져서 짜증나있었으면서
뭐 얼마나 굽신거리길바래
앞에서 무릎이라도 꿇어야되나
죄송하다소리 들으면 됐지 고객센터에 글올려서 얻는게뭔데 더 높은 더많은사람들의 사과? 그정도일임? 뭐가그렇게화난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6.14 15:0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진상인데.. 생각보다 자기편이 없어서 놀랐따는거에서 한번 더 놀람...
기본 배려와 이해심과 상식이 없는 사람이네
정상인 남편이 너무 불쌍하다...
자식이 있다면 그 자식들도 ... 불쌍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5:0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 그래서 직원이 정말죄송하다고 사과까지했는데 고객의소리에 또 남긴다는게 진상이라는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14: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마 남편은 정상을 만나서 옆에서 말려준듯..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14: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ㅁ이고 쿠ㅍ이고 전화를 많이도 하셧나보네ㅉ그게 진상아니면 뭐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4:1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충고야..진상여자야...물론 그여자가 잘못은했지..그런데 전화해서 빌만큼은 아니지않냐??잘못했다고첨부터 저자세였는데 뭐 바란다밖에 그쪽도 생각못하는거아님???자기욕많다고 변명하는게 어쨌든 본인은 진상아닌데 왜 니들은 이해못하냐는거잖음??웃기네진짜...글보다보니 직원이 잘못했네 에서 와 여자 진상이다...가 됨ㅋ난 신랑도 블루투스등등으로 전화하면 짜증냄ㅋ너님 생각하는것보다 더안들리고 웅얼웅얼거려서 뭔말하는지 안들림..아마 그상담원도 머리속으로 오만가지 생각했을거다..계속 다시말해달라고하면 개 ㅈㄹ하니까...어찌해야하나..실내 조용한데서 전화기 바로들고그런것도 아니고ㅋ지밖에모르네 진짜ㅋ
답글 0 답글쓰기
ㄱㄴ6761 2018.06.14 14: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정너야 뭐야 . . .진짜 ㄱ진상. . . 지 생각만 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8.06.14 13:5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상 맞는데? ㅋㅋ 얼마나 진상부렸으면 개인전화로 전화까지 걸어서 미안하다고 했을까..
글구 논점 물타기 하는거봐.. ㅋㅋ 지가 처음부터 안좋은 조건에서 전화한거는 감안하지 않고 욕한걸 논점으로 가져가는거 봐 ㅋㅋ
에라이... 한심한 진상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3: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글 두번세번 읽어봐도 님 진상이에요 진짜 안들리니까 안들린다고 하죠.. 전화받는 직원도 제대로 듣고 빨리 업무처리하고 싶을텐데 누가 일부러 안들리는척하면서 질질끌어요?? 그정도면 피해의식도 수준급이네요 본인이 먼저 비매너있게 통화해놓고선 상대방 한테 뭘 바래요ㅋㅋㅋㅋ 누가보면 쌍욕 들은줄 알겠어요.. 그 직원이 잘못한거라곤 전화를 끊고 했어야 했는데 전화 안끊고 푸념한거 정도? 겠네요 입장바꿔서 나같아도 기분나쁠꺼 같긴한데 한번 전화해서 사과 들었으면 그러려니 하고 넘겼을꺼에요 그리고 먼저끊는다고 다른 업체들이랑 비교하시던데 그런게 바로 갑질이고 진상이라는거에요^^ 말하는중간에 끊은것도 아니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13: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예전에 학교에서 일할 때, 후배들한테 뭐 시켰는데 한 후배가 자기 동기한테 문자한다는걸 저한테 잘 못 보내서 [아 저 선배는 진짜 미리 말하던가 왜 이제와서 난리;; 진짜피곤하다] <- 이런 느낌으로 보냈는데 그러려니하고 암말 안했음. 걔도 민망했는지 따로 사과 안함 ㅋㅋㅋ 그런 까는맛(?)으로 일하기도하고 하는거지.. 순간은 짜증났을 수는 있지만 이렇게 며칠동안 질질 끌 일인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튜튜 2018.06.14 13: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싫다... 나도 한때 상담직 일했었는데 별거 아닌거에 부르르 떠는 당신같은 사람들... 그 상담직원 말대로 당신은 짜증나는 아줌마에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13: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ㅠㅠ 진짜 우리엄마가 저랬으면 정말 부끄러워서 속상할거같다 .. 나도 서비스직은 서비스직답게 행동해야지 하는 꼰대마인드지만 .. 저건진짜 아니다 .. 부끄럽다 정말.. 저 아줌마는 본인이 진짜 쪽팔린행동 했다는걸 왜 모를까.. ? ㅠㅠ좀 아셨으면 ㅠㅠ
그리고 왜 계속 추가를 하시는지 ;;
아니라고 변명하지만 적어도 본인입장에서 글을 적고 중립된 글이든 아니든
아주머니가 쓴 글에 10명중 9명이 진상이다 라고 하면 인정좀 하지 ..
내가 진상부려놓고 ㄴ ㅏ 진상 아니야 ~ 라고하면 진상이 아닌건가?
왜 본인이 판단해 그럼 글을 적지말든가..

제발 우리엄마는 안그랬으면 쪽팔리고 부끄럽고 창피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진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