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뭔가 아련했던 시기는 이때 아님?

ㅇㅇ (판) 2018.06.13 01:14 조회52,016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 전국민은 좀 오바인것 같긴 해 어그로 미안ㅎㅎ 제목이랑 글 수정했어 제목은 도깨비뿐만 아니라 도깨비 했던 시기의 분위기가 예뻐서 저렇게 표현한거야 이해되려나...? 암튼 댓글 달아주고 추반 해 준 사람들 다 고맙고 좋은 하루 보내!


도깨비 했던 시기ㅋㅋㅋㅋㅋㅋ도깨비는 내용도 배우도 다 좋았지만 그 시기가 진짜 신의 한수였음... 도깨비 뿐만 아니라 그 시기가 겨울방학하고 모든게 끝나기도 했고 겨울이라서 그 분위기랑... 난 그때 중3이었는데 고등학교 가기 전이라서 더 기억에 남는것 같아 아직도 그 시기 생각하면 아련해진다 

+) Aㅏ... 응팔도 있었군?

68
199
태그
신규채널
[깊티준다] [개서럽] [안가는사람]
9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6.13 07:52
추천
24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깨비 안봐서..전국민오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3 01:35
추천
17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안봤었는뎅.....애들 도깨비 얘기할때마다 심심햇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3 01:21
추천
7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아가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6 0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응팔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테일즈런너 망하기 전시대가 노래도 다 좋고 뭔 게임 하든 다 잼있고 티비에서도 맨날 재미있는것만 하고 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23: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도깨비 감성 진짜 노이해...나한테는 노잼이였어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15: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07~2009 진짜 돌아가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왕사신기 아는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7:2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3년 진짜 뭔가 알찬 해였음 드라마도 상속자들, 별그대, 응사 등 명작 많았고, 가요계도 풍성했던 것 같음 ㄹㅇ 유명한 곡들 엄청 많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혀... 고3 되는 겨울방학이라 맨날 치열하게 샇앗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깨비 안봄 ㅋㅋ 난 상속자들 ~ 별그대 때가 재밌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팔ㅜㅜㅜ 나 중딩 되기 전에 햇단건데 휴 그때 류준열 조나 조아핵억는데,,, 돌아가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때 학원에서 애들 도깨비 본다고 하고 빨리가고 암튼 난 도깨비 안봤지만 그 시절로 돌아가고싶어 좋았음 너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애기들 우는 소리 들으면 나 태어날 때 생각나서 아련해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ㅅㅇ 2018.06.13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거 빨간 목도리 원래 내 목도리였는데 나오자마자 애들이 다놀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2:3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내용 빻은 면들이 많았던 드라마... 전형적인 줌마들 감정이입용 드라마...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3 22:33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프로듀스... 프듀2때 나야나 피아노반주 소리만 들으면 뭔가 아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2:23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20년전도 아니고 2년전(2년도 안되지 않았나)이 아련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2: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커피프린스1호점 했을때가 더 아련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2: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도깨비 로리아니냐 왜 나저씨는 보지도 않고 로리라면서 도깨비는 보고도 왜 로리라 안하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1: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난 아련했던 시기라 해서 당연히 빅뱅 원더걸스때 떠올리면서 들어왔는뎈콬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0:55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댓글들 말투봐,,, 걍 안본고라하면되지 도깨비 팬인 사람인데 개상처야 ㅆ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기준 아련한 드라마는 파스타 너목들 빼고 전무후무함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