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비즈니스 처음 타서 신난 아이돌

ㅇㅇ (판) 2018.06.13 17:40 조회67,81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임영민 최근에 예능에서 처음 비지니스 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봐 개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8
3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6.13 18:47
추천
13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민이 오랜만이다 ㅜㅜㅜㅜㅜ 귀여움은 여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3 18:44
추천
1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임영민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3 17:46
추천
10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난 선호팬이라 이미 봤지 영민이 여전히 귀엽더라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02 0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귀여워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7 22: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영민진짜 빵민이넼ㅋㅋㅋㅋㅋ 빵덕이아는사람 빵덕이같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22: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미나...앞으로 비지니스 길만 걸어 .. 영미니 착하서 초심도 잃지 않고 항상 팬들에게도 최선을 다하지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완전 애기네. 애기~ 이런 얼굴로 열어줘할 때는 어찌 그런 얼굴이 되지?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팬이 되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코어팬들이 많은 영민아~ 계속 지켜주게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06.15 22: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임영민! 포토피플 크루들이 태환이도 우현이도 영민이 칭찬하는 거보니 어디가서도 인성까지 돋보이는구나. 외모에 키에 랩실력에 인성까지~ 거기다가 노래도 잘하는 사기캐 임영민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06.15 22: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민아 넘나 귀엽 귀엽 귀엽 ! 어찌 이리 귀엽!다냐..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포토피플 혜자 프로그램~ 영민이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계심~ 포토피플 작가가 영민이를 우리가 찾아낸 보물이라고 그랬는데.. 진짜 보물같네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06.15 22: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임영민 매력 쩐다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06.15 22: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움의 결정체~ 임영민~ 웃는 게 이렇게 귀엽고 예쁘고 착하게 애기처럼 보일 수 있는 건지..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민아 너를 끝까지 응원해.. 너란 존재를 알게 되어 내 인생이 고맙대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앞으로 예능 섭외 물밀 듯 들어올 듯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임영민! 앞으로도 더 포텐터질 거야. 출구 없는 임영민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귀엽냐고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박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6.15 22: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민이의 귀여움의 끝은 어디인지.. 포토피플보다가 심장 터지는 줄.. 이 영상 몇 십 번 돌려봄... 보고 보고 또 보고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8: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프로야?? 오랜만이네 토마토....(지나가는 러브 북치기팤치기 토마토즈 보고싶다)
답글 1 답글쓰기
장판디자이너 2018.06.15 16: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뭔데 긔엽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5: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민이 넘 귀욤귀욤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06.15 04: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요 ~~ 임영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