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철벽뚫은거 맞나 평가좀

(판) 2018.06.13 20:03 조회16,124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추가글이자 팁-꾸준히 진심으로 잘해준다


첫눈에 반함
너무 예뻤고 웃는것도 이쁘고 그냥 내 이상형이었음
첨에 말걸었을땐 눈도 안마주치고 단답이 끝
알고보니 주변에 이렇게 까인 남자들 많았음(지인이 겹쳐서 앎)
포기하지 않고 계속잘해줬는데 여전했음
응아니가 대답의 전부고 그냥 내가싫은것같았음
근데 이제 진전이 된것같음
같이 걸을때 너랑 있으면 좋다는 소리도 듣고
뜨문뜨문하긴하지만 선톡도해줌 잘잤냐고 좋은하루보내라고
님들 저 철벽 허문거 맞죠ㅠㅠㅠㅠ
개행복하네요 진짜
73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서양녀별로] [축구축구] [공개청혼] [선재선재] [캐롤의심리]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6.13 23:33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축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4 08:0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랑있으면 좋다는 소리까지 들었으면 말 다한거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8.06.13 20:4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취향이어야뚫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4 20: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뚫으셨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6:0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벽 뚫었다고 하는거 소름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나니 2018.06.14 15:4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착각제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여자 내가뺏어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8:0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랑있으면 좋다는 소리까지 들었으면 말 다한거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8.06.14 06: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신 외모는 모르겠고 철벽부순건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ㅊㅊㅊ행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2: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맞음 ㅊㅊ잘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2:25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벽이 아니라 싸가지가 없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1: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ㅊ 잘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0: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네요 늦추지 말고 고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0: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팁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33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축하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3 20:4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취향이어야뚫지
답글 1 답글쓰기
2018.06.13 20: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ㄷㄴ 2018.06.13 20:0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