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설현과 초아의 애정품 차이

ㅇㅇ (판) 2018.06.13 23:20 조회86,708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187
11
태그
신규채널
[고마워요] [크기이야기]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6.14 04:10
추천
16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타까지는 아니더라도 면봉은 너무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4 06:44
추천
14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설현은 애가 좀 센스가 없는 것 같음 초아는 그냥 AOA 에 정 자체가 떨어져서 그냥 이것저것 데뷔시절 물건 내놓은 것 같기도 하고 확실히 초아는 걸그룹 아니였어도 이것저것 하면서 탑 연봉 올라갔을 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4 04:01
추천
1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아 애장품은 아오아 밴드시절에 쓰던건가?? 그건그렇고 면봉은 좀 너무했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6.14 15:33
추천
1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ㅇㅅ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22 15: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밑댓처럼 설현 남자로 태어났으면 여친 생일선물로 화장솜 사줬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한거같긴한데 뭔가 눈치없고 센스없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2018.06.22 1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가 싸가지가없네 어따대고 면봉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여초와서 ㅈㄹ 좀 떨지마라 초아 aoa 나갔으니 저건 과거짤인게 뻔한데 이제와서 여초에 올리면서 설현 보소 노답ㅉ 이러고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언제적 거임????? 초아 aoa 나간지가 언젠데 이게 지금 올라오지? 그 전에 올라왔어야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면봉설현이 쓰던거 넣어놓은거면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2: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차라리 주지말지....ㅋㅋ 저게 무슨 애장품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0: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면봉이 애장품 ㅋㅋㅋㅋㅋ누가 믿냐 저걸 ㅋㅋㅋㅋㅋㅋ너무했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01: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봉을 얼마나 애정하면 애장품으로 내놓니 ㅋㅋ 알고보니 한정판아냐?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3: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보고 생각난건데 나도 그 강민혁이 설현한테 화내는 영상 봤었음.. 처음보고 원래 설현 성격이 안좋나 햇는데 나중에 갈수록 그냥 사람은 좋은데 눈치가 부족한? 그런게 느껴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3: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건 좀 심했다 설현 손편지면 몰라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3:05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설현까는거 남자들인데. . . 여덕들이 얼마나많은데 여자가 욕하는것처럼 또 몰아가는걸까 이글 결시친으로 바꾸면 성별표기 어떨지궁금하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2: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 텀블러 엄청 많던데... 살때 두개사서 하나 주는게 나앗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봉이 애장품..?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2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장품이 없나봄 면봉 주는거보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1:33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보면 눈치나 센스가 없는게 보임 생각이 짧다고 해야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1:0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랄까 저게 애정품이라도 굳이....ㅋㅋㅋ 닌텐도나 그런 거 사서 애정품인 척 이라도 해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0: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ㄱㄱㄴ애는참이쁘고잘하는데 .....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0:15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헌은 애는 참 착한데.......의 예시임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6.14 20:12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이 센스없었어도 회사가 잘랐어야지..회사 일안하구 머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20: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면봉ㅋㅋㅋ엿먹이냨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