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렇게 페스타가 끝이났으니......

ㅇㅇ 2018.06.13 23:36 조회2,368
팬톡 방탄소년단




활동도 끝났고
혜자스런 페스타도 끝났고


이제 박터지고 피터지는 티켓팅만 남은것인가......



소쇼미 들으러 가야하는데
우리 화력 생각해선 진짜 역대급으로 피터지는
티켓팅일듯.........


그렇게 투어 시작되면 또 외랑둥이들 글들만
보며 눈물 철철 흘리겠지ㅜㅜ
내새끼들 밥은 잘먹고 있겠지싶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고픈 말은!!

방탄이들 5주년 축하하고
이삐들도 5주년 축하하고..

나는 모든지 영원이란건 없다고 생각해

그치만 정말 간절하게 바래봐
정말 이 관계가 정말 영원했으면 해..
탄이들도 계속 무대에서 노래하고 계속 춤추고..
우릴 즐겁게 때론 슬프게 때론 행복하게..
우린 또 열심히 서포트하고 함께 즐기고..

정말 딱 그랬으면 좋겠어..


내 인생의 마지막 가수로써,
그렇게 함께 했으면 한다 진심!!!


내일부턴 또 현생이지만
오늘밤만큼은 보라보라한 밤이 되길!






4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6.13 23:4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탄이들도 팬잘알 인데 소속사 찬양 같아 보일지 몰라도 이번에도 느꼈어 빅힛은 우리랑 같이 방탄덕질 하는듯..어쩜 그리 팬들이 원하는거 콕콕 잘 찝어서 보여주는지.. 행복한 페스타였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4 1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제 잠실에 내자리만 있음 끝인데!!!! 젭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05: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새벽에 울컥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언제쯤 티켓팅 날짜가 잡혀?? 이번엔 몇일(?) 혹은 몇요일에 잡힐것 같은지 아닝~??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4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탄이들도 팬잘알 인데 소속사 찬양 같아 보일지 몰라도 이번에도 느꼈어 빅힛은 우리랑 같이 방탄덕질 하는듯..어쩜 그리 팬들이 원하는거 콕콕 잘 찝어서 보여주는지.. 행복한 페스타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닌데 스샷하며 눌러졌나바ㅜㅜ 수정했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3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밍인증 재생 중이어야 해~~ 다시 해줭~~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유식 훔쳐가고 적반하장인 아.. (129)
  2. 2 설리가 잘하는거 하나 (200)
  3. 3 설리 일본인들이 인스타테러함.. (735)
  4. 4 설리가 위안부글 올리자 바로 .. (289)
  5. 5 든든하고 유쾌한 메보즈 (하성.. (624)
  6. 6 뭐야 Yg 고소 안해 (252)
  7. 7 너는 안 예쁘니까 대접 못받는.. (95)
  8. 8 추가)교도소에 에어컨 설치한다.. (42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