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프롬파티) 어제 우리애들 승부욕 쩌렀다ㅎ

ㅇㅇ 2018.06.14 15:16 조회3,554
팬톡 방탄소년단
방/탄고사할때 점수가지고 아등바등하는거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ㄱㅋㅋㅋㅋ
특히 막 뉸기(?)가 잘하면 한대 치겠닼ㅋㅋ라고 할때 애들이 진짜 가식없이 일상모먼트 보여준거같아서 귀여움폭발했어ㅠㅠㅠ
확실히 유로라서 어그/로가 없어서 그런가 더 편한모습들이 많이 나온거같아

애들이 처음부터 열성을 다해서 했던게 벌칙 안받으려고 기를쓰고 했던 거였다니 더 귀여움ㅠ

근데 어제 이것저것 생방이다보니 시간이 늦어져서 애들이 초조해하는게 보이더라
브/이/앱....당신 다음에도 이딴식으로 하면 가만안둬...





1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6.14 15:4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기 간만에 승부욕 터지곸ㅋㅋㅋㅋ 태형이 마음의 소리 튀어나온게 난 너무 귀여웟음ㅋㅋㅋㅋㅋ 그리구나서 마지막에 소감말할 때 태형이가 이제 약간 겁나 스니깤ㅋㅋㅋㅋㅋ또 언제 그랬냐는듯 아까 좀 하지 그랬냐고 점수 못받았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마냥 귀요미들... 하나뚜 불편할 것이 없당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4 15:4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미래를 정해주는 대단한 벌칙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부욕 터질 수 밖에없었다 싶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같이 하니까 이또한 해피엔딩 뿜뿜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14 15:3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알 ㅋㅋ 정구기가 승부욕이 쎄서 형들이 져주는 것도 없잖아 있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런 현실적인 모습들도 우린 다 좋음 ㅋㅋㅋㅋ정말 이런게 방탄스타일이였음ㅋㅋㅋ 페스타 너무 즐거웠다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4 2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칙이 다음 떡밥이되는거 너무좋다 인증샷하나정도 올라오지않을까 기대함 칠월 대구 너무 덥지만 않음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앙ㅠㅠ나 결제해놓고 못봐서 다시보기 뜨기만 기다리고있어ㅠ나만 무슨 내용인지 몰라ㅠ나도 같이 웃고싶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두라 다시보기 언제쯤 뜨는지 알 수 있을까...어제 아빠한테 부탁해서 채널플러스 결제해서 보려고 했는데 갑자기 급한 일이 생기는 바람에 부랴부랴 어디 갔다오느라 못 봤어. bts╋ 가입만 하면 지금이라도 바로 볼 수 있는 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6: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페스타 끝나니까..... 나 너무 허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5: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필터링이 안대써용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5:4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미래를 정해주는 대단한 벌칙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부욕 터질 수 밖에없었다 싶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같이 하니까 이또한 해피엔딩 뿜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5:4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기 간만에 승부욕 터지곸ㅋㅋㅋㅋ 태형이 마음의 소리 튀어나온게 난 너무 귀여웟음ㅋㅋㅋㅋㅋ 그리구나서 마지막에 소감말할 때 태형이가 이제 약간 겁나 스니깤ㅋㅋㅋㅋㅋ또 언제 그랬냐는듯 아까 좀 하지 그랬냐고 점수 못받았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마냥 귀요미들... 하나뚜 불편할 것이 없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5:3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알 ㅋㅋ 정구기가 승부욕이 쎄서 형들이 져주는 것도 없잖아 있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런 현실적인 모습들도 우린 다 좋음 ㅋㅋㅋㅋ정말 이런게 방탄스타일이였음ㅋㅋㅋ 페스타 너무 즐거웠다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5:3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웠었는데 .. 이런 좋은글에도 프로불편러들 올까봐 두렵군 나누고싶다 나의 이 설레는 마음을 ㅜ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5: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겈ㅋㅋㅋㅋㅋ정국이가 태형이한테 아 뒤보지 말라고!!!! 좀 쎄게(?) 말하니까 태형이가 좀 더 하면 때리겠다 속삭이듯 말한거 같아ㅋㅋㅋㅋㅋㅋ 근데 순간 잡힌 호비였나 형라들 표정이 살짝 당황한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레알 현실모먼트 탄이들 진짜 승부욕 쩔엌ㅋㅋㅋㅋㅋ뭐든 열심히 하는게 몸에 배서 그런거같고 그리고 마냥 짜여진거 취급안하는 이런게 방탄스타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5: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할 땐 세상 으른들인데 게임하면 고딩들이야 ㅋㅋㅋ 귀여워 죽겠음 ㅠ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애들아 이거 봄? 지금 제주도 .. (129)
  2. 2 스코티쉬폴드만 키우겠다고 하.. (194)
  3. 3 나를 애인이라고 하시는 시아버지 (573)
  4. 4 밑으로 동생만 다섯, 탈출했습.. (107)
  5. 5 불이 꺼지고 문이 닫힌 강당에.. (190)
  6. 6 발목장애인데 남자친구사귀어도.. (97)
  7. 7 박지훈 머리 자른거봤어? ㄷㄷ.. (275)
  8. 8 저 돈 내야 해요? 제가 왜요? (1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