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자꾸 물어봐서 미안한데 305구역에 18 많이 비쌈?

ㅇㅇ 2018.06.14 18:10 조회54
팬톡 EXO
진짜 미안 ㅠㅠㅠㅠ 제발 알려줘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14 18: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콘가격이면 지금으로 따지면 싼거임 막콘 4층도 기본 20 뷰르던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걍 플미받지마 제발ㅋㅋㅋ난 1층원가양도 했는데 양심재기했다 플미충시ㅣ발ㅗ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6.14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제주도 무슬림 난민을 받으면.. (171)
  2. 2 스코티쉬폴드만 키우겠다고 하.. (114)
  3. 3 나를 애인이라고 하시는 시아버지 (508)
  4. 4 불이 꺼지고 문이 닫힌 강당에.. (150)
  5. 5 저 돈 내야 해요? 제가 왜요? (148)
  6. 6 박지훈 머리 자른거봤어? ㄷㄷ.. (216)
  7. 7 강다니엘 최강점은 자연스러움.. (106)
  8. 8 저만 월드컵에 관심없나요? (21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