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33~34 여자분들 급여가 어떻게 되나요?

어떻게 (판) 2018.06.14 19:48 조회7,862
톡톡 회사생활 꼭조언부탁
상여금 보너스 제하고
매월 통장에 찍히는 세후 금액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275만원정도 되는 것 같네요
(어떤 사람에게는 너무 낮은, 어떤 사람에게는 먹고 살만한 금액인듯 싶어요)

나름 열심히 산다고는 했는데...
나이 대비 너무 낮은 거 같아 제 자신이 초라해집니다.
자신도 없어지구요..

남친한테 말하면 생각보다 낮은 금액에 놀랄거 같기도 하고요...
잡생각이 많아져 주절거려봅니다. ㅠㅠ
다들 어느정도 받으시나요??
2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자랑자랑]
2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지지지지지 2018.06.27 1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6살 간호사 13년차 이번달 450 찍혔어요 그치만 이중 휴일수당 50 야간수당 50 시간외수당(오버타임) 40 애엄마지만 휴일 밤낮없이 그냥 근무 잡히는 대로 .. 한달에 10-11일 쉬는 날빼고는 불규칙한 근무패턴을 가지고 있고 야간근무 다음날은 자야하니 쉬는날 같지 않아요 대신 아이키워주시는 엄마한테 250 드리고요... 일하는 시간에 밥 못 먹고 9시간 10시간 내내 한번도 앉지못하는 날도 많구요 급여로만 보면 많지만 업무 조건대비 비교해보시라고 자세히 적었어요 전 좀 덜 받아도 상근직 근무시간 적당하고 체력 덜 축나는 업무 하고 싶은데 딱히 갈곳이 없어서 그냥 다녀요
답글 0 답글쓰기
어플찾고잇어요 2018.06.24 14: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2-세후310
답글 0 답글쓰기
2018.06.23 19: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0 넘으신 분들은 뭐하시길새 그렇게 많이 버나요ㅠ 나만 세후 200 간신히 버는 느낌이네요; 면접봐도 200도 잘 안주려고 하던데;;(의료기사 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흠흠님 2018.06.21 16: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지역마다 업종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제가 지방도시라 그런가..그정도면 많이 받는것 처럼 느껴지네요 33살 중소기업 경리 세후 230받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1 1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4 여 IT 7년차 세후 월 320
답글 0 답글쓰기
O 2018.06.19 20:0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2살 시급 7530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9 19: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졸 27, 세후 230요. ㅎㅎ... 그냥 여기서 만족하려구요. 저도 결혼은 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9 17: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IT회사 11년차 여자 33. 세전 연 4800~. 세후 월 340~
상여 보너스 전혀없음. 리얼루다가 팩트.

근데 월급보단 모아놓은거 자산. 이런게 더 중요하지 않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8 15:4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견기업 여자 36, 세전 5600이고, 세후 월 390~400만원 찍혀요..
답글 0 답글쓰기
바람 2018.06.17 14: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44-500
답글 0 답글쓰기
중소기업 2018.06.15 17:3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소기업 서른둘 남자 세후 400정도 되네여
답글 0 답글쓰기
그냥까놓고 2018.06.15 17: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3살 180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6.15 16:59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무실에서 편하게 근무하면서 그정도 받으면 많이 받은 거지 월 200도 못받으면서 죽노동 하는 사람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돈 펑펑 쓰지 말고 시집갈때 미천 단단히 해가라 그래야 시부모 한테 무시 안당하지
답글 0 답글쓰기
대기업아니면 2018.06.15 1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비슷한데요. 35살이요. 세후 305정도? 그런데 저희회사는 환급이 많다고 세금을 덜띠니. 크게 차이 안날듯한데. 더 못버는 살마도 많고 대기업이 아닌이상은 그래도 중간은 하는거 아닐까요? 넘 자신감 떨어져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오잉 2018.06.15 15: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9살 페이약사고 세후 600받아요 대신 졸업을 올해 해서 이제막 일하는거고 학자금대출만 4000이요 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4: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3살이고 180 좀 넘게 찍힙니다 사는데 크게 지장 없어요 결혼 안할꺼거든요ㅋ
답글 0 답글쓰기
소오름 2018.06.15 13:3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나..34살 직장맘인데 175법니다
누구 약올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6.15 12: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제가 그월급 받는다면 춤이라도 출듯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6남 2018.06.15 12: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본인이 만족하면 그만이에요. 금수저들한테 월 275면 당연히 적은 금액이겠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15 12:0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제 그만 현실로 돌아와서 취업부터 좀 하세요.
현실에서는 하는 일에 따라 급여가 책정되지 나이를 기준으로 책정되지 않습니다, 용사여.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