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롯팸 시우민은 홈마들도 인정했어

ㅇㅇ 2018.06.25 07:07 조회1,088
팬톡 시우민
https://twitter.com/snowseraphim901/status/1010518630109405184?s=21영상하이퍼

시우민은 슈냥이라고!!!!!!!!!!!



















울 고앵이 눈키스 공격 2연타 받고 천국가세요ㅠㅠㅠ
32
0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6.26 08:2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인정 안하려했는데 마지막 시우민의 눈키스2연타 보고 나도 모르게 슈냥이파될뻔했음 시우민 진짜 사람 홀리게 만드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25 23:5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홈마들이 대놓고 편들어서 섭섭하지만 롯팸 민석이는 초커에 꾸시꾸시 땀닦는 모습이 너무나 슈냥이인걸 이응지읒할수밖에 없오ㅠㅠ 그래도 엑사세는 슈람쥐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6.25 23: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 눈키스에 입술 움찔거리는거 나만 좋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6.26 08:2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인정 안하려했는데 마지막 시우민의 눈키스2연타 보고 나도 모르게 슈냥이파될뻔했음 시우민 진짜 사람 홀리게 만드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5 23:5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홈마들이 대놓고 편들어서 섭섭하지만 롯팸 민석이는 초커에 꾸시꾸시 땀닦는 모습이 너무나 슈냥이인걸 이응지읒할수밖에 없오ㅠㅠ 그래도 엑사세는 슈람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5 23: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 눈키스에 입술 움찔거리는거 나만 좋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6.25 07: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키스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사살된 퓨마 호롱이가 8년동안 .. (230)
  2. 2 한명만 몹시 고통받는 방탄 김.. (113)
  3. 3 계산한 영수증 주시는 시아버지 (146)
  4. 4 몰카범(불법촬영범) 남친을 감.. (102)
  5. 5 삼시세끼 진수성찬을 먹어야하.. (154)
  6. 6 예랑이의 어투가 기분나빠 파혼.. (189)
  7. 7 개미친년이래요..중국집에서... (155)
  8. 8 옹성우 ㄹㅇ신기한거 2가지있.. (11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