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클럽에서 만난 남자가 신발끈 묶어줬는데

ㅇㅇ (판) 2018.07.11 15:48 조회45,882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120
5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ㅡㅡ 2018.07.11 21:34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이 이쯤 돌면 홍익인간의 정신으로 끈 묶는 법을 사진 설명 해줄법도 한데.. 부킹하느라 아직 바쁘신걸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헤헤 2018.07.12 02:26
추천
26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짤 남친에게 보내서 ㅋㅋ 나도 알고 싶다고 너는 군대에서 저런 필살기를 알아오지 않았느뇽 하고 물었더니 ㅋㅋㅋ 알아서 뭐해 자주 묶어주면 되지 ㅠㅠ 이랬음 세상 달달했음 ㅋ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7.13 1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3 08: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트윗댓글에 달렸던거. 써먹어보려고 저장해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7.12 17: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앗 내 남친은 공익출신이라 모를텐데 ㅠㅠㅠ
하지만 나는 고무줄로 된 끈으로 다 교체해놔서 운동화끈을 맬일이 없다는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오껠라 2018.07.12 14: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튜브나 구글에 Ian Shoelace Knot 쳐서 비디오나 이런거 봐보면 됨. 이게 리본을 묶으면서 돌릴때 한번 말고 두번 들어가는 방법인데 이거 진짜 2000000% 안빠짐...
답글 2 답글쓰기
ㅂㅂ 2018.07.12 1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매듭을 2번묶으면 절대안풀린다
운동하는 사람들은 다 알고있는거라서 새삼스러울건 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댓글에서 봤는데 신발 묶은곳에 물묻히면 안풀린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8.07.12 05: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겁나웃었넹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도리도리 2018.07.12 05: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묶는걸 조아하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헤헤 2018.07.12 02:26
추천
26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짤 남친에게 보내서 ㅋㅋ 나도 알고 싶다고 너는 군대에서 저런 필살기를 알아오지 않았느뇽 하고 물었더니 ㅋㅋㅋ 알아서 뭐해 자주 묶어주면 되지 ㅠㅠ 이랬음 세상 달달했음 ㅋ
답글 11 답글쓰기
ㅡㅡ 2018.07.11 21:34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이 이쯤 돌면 홍익인간의 정신으로 끈 묶는 법을 사진 설명 해줄법도 한데.. 부킹하느라 아직 바쁘신걸까.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