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지금 설리 인스타 폭풍 업뎃중

설리가진리 (판) 2018.07.11 16:44 조회98,07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원래 자주 업뎃을해주는 타입이엇나..?

암튼 요즘에 인스타 업뎃 쩔어











 





최근에 여행 갓을때 사진 엄청 올려줌

보는 맛이 쏠쏠햇엇어

 















설리 막찍는듯하지만 전부 잘나왓닼ㅋㅋㅋㅋ

개신기해 얼굴이 이뻐서그론가..?
















자연광 받으면서 찍을때가 가장 이쁘더라!!

진짜 아직도 인간 과일이라니까 상큼해

 


















여행갓을때 입은 옷들 전부 이쁘다

좌표 알고싶다ㅎㅎ

 

















이번에 찍은 셀카들을 보면서 느낀건데

피부 진~~~~~~~~~~~~~~~짜 좋아

 















 

설리는 피부에 도대체 뭘하길래..

크림이랑 팩 뭐쓰는지 알고싶다니까



















엄청 깨끗해

 

 

66
84
태그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7.13 17:19
추천
120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설리 왜이렇게욕먹는지모르겠음 좀 정신나간것같은건 맞는데 뭐 잘못한거있음? 학교폭력을 한것도아니고.. 과거사에 논란될일하나없는데 청순과즙복숭아 이런느낌하다가 최자랑 연애설나니까 갑자기 이러는거야? 인스타에 좀 정신나간사진올리고 공개적노브라는 맞는데 그게뭐어때 설리가 누구깐것도아니고 지멋대로사는건데 왜그러는거임..?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3 18:19
추천
7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너무 좋아 예쁜척 안하고 셀카찍는거 근데 조카 예쁜거 각도 상관없이 쌩얼이든 아니든 뭐든 자기찍고싶은대로 찍고 올리는 자신감ㅋㅋㅋ 현여돌중에 ㄹㅇ 자다일어난 얼굴찍어서 인스타에 올리고 예쁘다고 찬양받을 수 잇는 외모가진 사람 없다고 생각함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7.13 09:54
추천
1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리는 진짜 관리 별로 안하고 이쁜척 안하고 그냥
태어나길 이쁜애
근데 너무 자기가 이쁘다는걸 잘알고 있어서
안티가 많은것 같음
성형하나 안한 애가 이쁘긴 진짜 이쁘지
타고난 피부하며
타고난 키랑 몸매에
얼굴도 그냥 노력형이랑은 거리가먼 태어나길 잘태어난 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18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복숭아는 아닌듯. 요즘 사진들보면 복숭아 보단, 쌔빨갛게 잘 익은 자두가 생각이 남!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6 04:2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진짜 개 좋다 누가 뭐라고 해도 최고임 노브라가 신발 어때서;; 남자들도 그럼 패치 붙이고 다니세염 ~~,, 설리가 진짜 뭐 죄 지은 것도 아니고 ㅠㅠ 설리가 살인을 했미 학교 폭력을 했니 ?? 과거 문제 없고 지금 현재도 없고 설리가 약간 헤롱 거리는 게 뭐 피해를 주는 것도 아니고 작작 좀 까대쟝 !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5 23: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한테 오질라게 악플달땐 언제고 요즘에는 찬양질 하네? ㅋㅋㅋㅋㅋ몇달전부터 왜 갑자기 판도가 바뀜? 그냥 순순히 궁금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5 1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는 그냥 피부자체가 좋은거 같은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5 07: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론 주관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지인 중 연예인 많이 만나는 사람 말로는 지금까지 본 사람중에 설리가 가징 예쁘다고 함. 피부가 너무 하얗고 좋아서 무슨 투명인간같고 비현실적으로 보여서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쁘다고.
답글 0 답글쓰기
하잉 2018.07.15 06:5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소속사에서 쓴거 티남 . .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8.07.15 05:4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찬반대결말처럼 몸매, 얼굴로는 깔게없다 정말이쁘다
워마드, 메갈들 전부다 저런 몸매와 얼굴이면 시위같은 거 안할걸?
그리고 남혐도 안할걸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ㅡㅡ 2018.07.15 04:2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갠적으로 비호감이고 좀 모자라보이는 느낌은 있음. 얼굴도 이쁜지모르겠어.. 느낌있긴한데.. 해적이었나 영화보고 진짜 여아이돌이 여배우랑 마스크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너무 비교되서 깜놀함.. 그래도 딱히 악한짓 한것도 없는데 따라다니면서 흥분하며 욕할필요는 없는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삐삐 2018.07.15 0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이쁘다고하는데 모르겠다 화장안하고 입술만발라도 저정도외모라서 그런가? 솔직히 화장한오습 안본지 오래돼서 모르겠음 그리고 왜욕먹는지도모르겠어 그냥설리만보면 속편히신고 남의눈치안보며살고있는 저모습이 가장부러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5 02: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23: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베댓 조카 어디서 몰려와서 쳐올린거 티나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11:19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 장어빌런이 안티가 많은게 이뻐서 그런거라구요? 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1:30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스타의 뽀샵 떡칠한 가짜 얼짱들이 절대 못따라하는 각도와 보정없는 실사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1:10
추천
2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유롭고 뭐고 다떠나서 설리가 에펙 활동에 지장주고 로리타 논란 불러일으킨 건 사라지지 않음 이미지 포장하지 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1:06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얘팬들은 맨날 왜욕먹는지모르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가수가 활동중에 무대에서 지 손톱쳐다보고있고 ㅈㄴ설렁설렁해서 팀에피해주고 영화시상식에서 이상한말만하고 로리타화보찍으면 쉴드쳐줄거냐? 설리는 지가 한 행동에비해 욕 덜먹으면 덜먹었지 많이먹진않음 설리관련글뜰때마다 왜욕먹는지모르겠다 라는 댓글이 90프로고 인스타만봐도 다빨아주는데
답글 2 답글쓰기
2018.07.14 00: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갔어!! ㅜㅜㅜㅜ 중요한게 빠졌잖아 ㅜㅜ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도대체 뭘하고싶은걸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23:09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ㅈ같네 쟤 때문에 잘 나가던 함수 활동 오지게 막히고 슴은 또 좋다고 부둥부둥 하고 ㅋㅋㅋㅋ ;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22:4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리가 사진 올리고 자기 좋을대로 남의 말 신경 안쓰고 자유롭게 사는거 배울 점 있고 좋은데 솔직히 그냥 배우로써는 영화 시사회에서 말도 제대로 못하고 그러니까 그런 부분이 좀 보기 안 좋은거지 프로답지 못한거같음. 연예인으로써 화보 이런거는 되게 프로페셔널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20:58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긴 엄청 이쁘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