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 뷔랑 이채영 닮지않음?

ㅇㅇ (판) 2018.07.12 00:14 조회8,35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둘다 쎄보이는 느낌이랑
전체적인 관상이 비슷한듯 ㄷ
물론 인성은 뷔가 좀 더 좋지만
23
20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주관적생각] [기량이]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7.12 00:31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이 주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2 00:15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13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3:1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랑 고영욱이랑 닮았다고 하는꼴임 이해가 이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3:09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펙트 방탄 인성논란 절반 이상이 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2:0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자란애들 진짜 많네... 제발 아프면 병원을 가 얘들아 ㅜㅜ 여기서 이러지말고 ㅜㅜ 너네 그러다가 진짜 큰일나ㅜ(((((((ㅇ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1:0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뷔 드립치는 건데 왜이렇게 반대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8:35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oung v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8:31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영뷔ㄷㄷ 인성에 이어 와꾸도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8:02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폭가해자일진이랑 누굴 비교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7:2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ㅋㅋㅋㅋ 뷔 팬이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6:54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은 뷔가 좀더 좋은게 아니라 넘사벽으로 좋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6:37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쓰니 아닌데 솔직히 좀 닮긴함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6:04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인성도 비슷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4:2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혀모르겠는데 이채영은 첫인상으론 꽤이쁘고 착해보였음 뷔는 걍 냉미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4: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채영이 누군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2:27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닮긴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2:15
추천
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채영 학폭 팩트 확실한 것도 아닌데 ㅋㅋ 적어도 얘는 팬싸에서 발 올리고 팬 머리채 잡지는 않음 이채영 팬이 더 빡칠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1:5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일진년을 들이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8:5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0:5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너 곧있음 아미들한테 쳐맞아 판이 이채영 얼마나 싫어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0:37
추천
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는 살 좀만 더찌면 이채영 존똑일듯 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