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친구 여름여름해 티저 나옴!! 노래 벌써 대박 ㄹㅇ

ㅇㅇ (판) 2018.07.12 01:42 조회3,71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자친구 7월 19일 목요일 6시에 컴백하는데
티저가 오늘 떴어 ㅇㅇㅇㅇ




티저 시작할 때 이 장면이 잠깐 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시간을 달려서(Rough)나
여자친구 수록곡 제목에 바람(wind)이 들어가는 노래들이 있고
여자친구 미니앨범 2집 이름이 Flower Bud였었는데
이 글에서 Rough와 wind, buds를 찾아볼 수 있었음ㅇㅇ
우연이겠지만 신기하더라구ㅋㅋ


그리고 이 시는 사실 셰익스피어의 SONNET 18 중 일부분이었어
뮤비에 나온 부분만 해석해봤는데 사랑스럽기도 하고 예쁜 시더라구ㅎㅎ




그렇게 뮤비가 시작하고 다같이 더위에 늘어져있는 여친이들이 나와!!
다들 더위에 지친 것처럼 보여


엄지는 이번에도 여전히 이쁠 것 같아 티저부터 아주 bb


신비도 따분한지 빨대만 휘적이고 있어


더워서 엎드린 예린이에게 부채질 해주는 은하도 지쳐보이구..


팀 장신라인들 소원이랑 유주도 멍때리는 중이야ㅋㅋ


그런데 갑자기 안무가 뙇! 이번에도 칼군무 보이십니까 여러분 ㅠㅠ
안무가 매우매우 기대된다 정말로ㅠㅠㅠㅠ


여름향기 가득담아 싱그러운 소원 예린 유주가 지나가고~~


또 안무가 살짝 보이는데 여기도 역시 칼군무..b


상큼하게 처피뱅이 잘 어울리는 예린이가 체리를 먹으면서 티저는 마무리 돼ㅎㅎㅎ


티저 꼭 한 번씩 보러가봐!!
진짜 소리도 꼭 들어야해 벌써부터 띵곡삘 나왔음 ㅇㅇ
7월 19일 목요일 6시 컴백이야!!
여친이들만의 청량한 여름여름해 많이 들어줘♡♡
46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7.12 06:1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티저 딱 들었을때 개좋음 사운드 빵빵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2 03:2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무 기대된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2 02:0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대된다! 정성영업글 보기좋아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13 0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월19일 6시 많이 들어주세요!!! 여자친구 힘내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0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여름해 화이팅이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00: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여름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3: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어디서 들어봤는데 포도포도해였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3: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단옆차기랑 여자친구라니... 무슨 느낌일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2: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간맛같음ㅋㅋ티저에도 과일나오드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0: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여름해 많이 들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8: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여름해 화이팅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8: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은 보기 거북한 노출같은거 안시켜서 참 보기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8: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저 좋다 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3: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친 서사 디테일 쩌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2:5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케 다이뻐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2 11:10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린이 저 앞머리.. 안하면 좋으련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11:0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예쁜데 특히 소원이랑 엄지 이번에 미모 터ㅕㅆ다.. 졸래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7: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걍 밝은 여름 노랜줄 알았는데 이건 또 무슨 배운 변태행각 ㅋㅋㅋ 여친 세계관 궁금하다 뭐가 많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7:5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소네트 18이라니....

내 그대를 한여름 날에 비할 수 있을까?
그대는 여름보다 더 아름답고 부드러워라.
거친 바람이 5월의 고운 꽃봉오리를 흔들고
여름의 빌려온 기간은 너무 짧아라.
때로 태양은 너무 뜨겁게 내리쬐고
그의 금빛 얼굴은 흐려지기도 하여라.
어떤 아름다운 것도 언젠가는 그 아름다움이 쇠퇴하고
우연이나 자연의 변화로 고운 치장을 빼앗긴다.
그러나 그대의 영원한 여름은 퇴색하지 않고
그대가 지닌 미는 잃어지지 않으리라.
죽음도 자랑스레 그대를 그늘의 지하세계로 끌어들여 방황하게 하지 못하리.
불멸의 시구 형태로 시간 속에서 자라게 되나니.
인간이 살아 숨을 쉬고 볼 수 있는 눈이 있는 한
이 시는 살게 되어 그대에게 생명을 주리라.

이걸 걸그룹 음악에서 볼줄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6: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검색해서 봤는데 일단 때깔부터 좋네 노래야 티저만듣고는 모르는거지만 시원하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6:1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티저 딱 들었을때 개좋음 사운드 빵빵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6: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내스타일이야ㅠㅠㅠㅠ 타팬인데 응원할게 대박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05: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문학;;;;;;;;;;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