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JTBC 팀셰프 보시는분?? 플레이팅 진짜 예쁨 ㅋㅋ

이런 (판) 2018.07.12 17:19 조회263
톡톡 TV톡 채널보기


팀셰프 재방 보다가 급 뽐뿌옴
플레이팅 너무 예쁘게해서 ㅋㅋㅋ

 


한국쌀, 태국쌀 총 4가지랑 쌈채소로 플레이팅 하는데 넘 예뻐서


쌈채소도 저렇게 플레이팅 할 수 있구나 ~ 싶었던 ㅋㅋㅋㅋ


MC들 먹방도 진짜 맛깔나게 먹어서 보면서 대리만족 되드라구


아 얘기하니까 또 배고파짐 ㅎㅎㅎ


토욜 저녁 6시 10분 티비 앞에 앉아서 밥먹으면서 챙겨봐야겠듬 




3
0
태그
신규채널
[유투브]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야홍 2018.07.16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플레이팅 진짜 이쁘당 ㅎㅎㅎ 먹기 아까뷰
답글 0 답글쓰기
시시콜콜 2018.07.16 1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플레이팅 신의 한수..먹기도 좋은떡이 맛도 좋다는데ㅠㅠ 이미 게임끝
답글 0 답글쓰기
atglori... 2018.07.16 1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도 끝나고 토요일에 티비 안 보는데 이거 봐야겠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뷰리셀 2018.07.16 15: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야 되게 정갈하네, 깔끔하게 먹기 넘 좋을듯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6 14: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몬가 힐링됨 보고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삼겹살김밥 2018.07.16 1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 좋아해서 본방사수 했었는데 잼떠라 ㅠ 담주 방송도 기대됨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