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콘서트 자리 어디갈까 ㅠㅠㅠㅠ

ㅇㅇ (판) 2018.07.12 21:22 조회31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39구역 12열 VS 40구역 10열 VS 35구역 14열

0
0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13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 !! 2,3층일수록 사이드로 붙어야 잘 보여 훨씬 ! 난 정면쪽도 가보고 사이드도 가봤는데 한번 사이드 갔다 온 이후로 티켓팅할때 시제석에 가까운 사이드로 해서 간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9 12열 체조 무대 어뜨케 꾸밀지 모르겠는데 40은 돌출나옴 각도가 좀 그럴거같고 그래도 쪼쪽에 있음 메인이랑 돌출 망원경으로보면 잘 보일거같아 2층이니깐 나 고척에서 망원경으로 보는데 체조면 저각도 망원경 추천 그냥 내생각;;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2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서야 하이 나 스탠딩 800번댄대 괜찮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1: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팬 맞지? 나 ㅇㅅㅇ인데 우리는 일부러 너무 안 보일까봐 돌출도 있고 좌석도 조정 했는데도 잘 안 보이더라 내 생각에는 35가 그나마 저 consol? 부분이 보일 거 같음 그 부분 뭐야? 튼 난 잠실 갔었는데 얼굴 보러 간다고 생각하지 말고 분위기 느낀다고 하고 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7.12 2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돌출 같은 거 ㄹㅇ 없다 내 본진만 돌출 많이 쓰는 건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