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콘돔 안쓰는 남친 헤어져야겠죠?

ㅇㅇ (판) 2018.07.13 02:08 조회30,518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내가 얼마나 불안해 하는지 알면서,
중간에 느낌이 안난다고 계속 빼네요..
피임 안하는 남자 헤어져야겠죠?
독한마음 먹게 한마디씩 해주세요..

8
86
태그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토미에 2018.07.13 10:50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임신한 다음 울며불며 어떻하냐고 소리지르면서 왜 안 헤어졌나 후회 막심한 나날을 보내기 전에 지금 해결해.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3 03:25
추천
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 쓰레기들 은근많아요 상대생각 안하고 자기 쾌락만 찾는 사람.. 그런사람이 만약 임신한다면 책임질거같아요? 전혀 절대 잠수타고 부정할 사람이에요 밑댓처럼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에 행동에 책임감도 있어서 콘돔도 무조건 챙겨요 저도 여러남자 만나봤어요 확실히 관계를 더 우선시 하던 발정난 놈은 콘돔생각 안하고 하려하더라구요 나를 정말 안사랑했던 가볍게만났던 남자도 술취한 와중에 제가 얘기해서 꼈고요 제가 왜 콘돔을 먼저끼냐안끼냐로 남자를 구분할수 있던게 지금만난 남자친구 덕분이에요 지금 만나는 남친은.. 정말 저 자체를 사랑해준다고 느끼게 해주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관계할때도 무조건 자기가 먼저 콘돔 착용해요 안끼고하는거? 상상도 안하구요 제가 아무리 도발해도 혼자 일어나서 끼고와요 껴야한다고.. 부모님한테 배운것도 있고 제몸 생각해주는것도있고 고마워요 꼭 이런남자 만나세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7.13 02:40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빼는 순간 개쓰레기라도 차도 모자란건데 그 짓을 몇 번이나 당하고도 맘 못접어서 독한 맘 먹게 댓글 달아달라고 부탁 글이나 적고 있다니 안타깝네요. 그 남자가 님 진심으로 사랑하고 몸 걱정하고 또 만에 하나 애 생기면 책임질 책임감이 있다면 그런 짓 안해요. 오히려 여자친구를 사랑하고 책임져야겠다는 책임감이 있는 남자는 무슨 일이 있어도 콘돔 끼고 해요. 부모님한테 누구보다 귀한 딸인데 남친이라는 그 발정난 개같은 놈은 님을 그냥 성욕 해소하는 도구로 여기고 있는겁니다. 흑역사 그만 만들고 당장 버리고 님 아끼고 사랑해줄 남자 만나세요. 왜 그런 대접 받고 만나는지 참 너무 안타깝다 못해 한심할 지경이에요. 그리고 그 남자 본심 알고싶은거면 니가 콘돔 안껴서 하고싶지 않다고 하며 관계 몇주라도 거부해보세요. 나 못 믿냐 이제 안그럴게 이러다가 나중에는 더 큰 소리치고 화내면서 님 협박할걸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7.14 11: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는 여자 그런식으로 하다가 낙태만 4번 함. 정신차려요~ 이 아가씨야!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4 1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콘돔 써도 불안해서 피임약까지 먹었었는데요. 좀 더 확실히 하기 위해서요. 그 정도인데 콘돔 안하면 어찌 되겠어요? 다른 분 말처럼 임신했다고 한번 떠보세요 반응 보면 어떤 ㅅㄲ인지 잘 알겠죠?
답글 0 답글쓰기
000 2018.07.14 10: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날 필요가 없음 임신해도 책임 안질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미쳤네. 느낌이 안나? ㅅㅂ 결혼한 울남편도 그러진 않는다. 존중이 없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군가가 거른 쓰레기를 님이 만나고 계시네요.. 안타깝..
답글 0 답글쓰기
오타잼 2018.07.14 05: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단히 들으세요 저 의료계에 있는 사람이에요 몇살인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피임 안해서 성병 임신해서 오는 여자분들 많아요 성병 걸렸을 때는 부끄러워서 말도 못해 그 남자친구 부르지도 못하고 혼자 끙끙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고 임신해오면 출산할때 보호자 꼭 필요한데 끝까지 안부르다가 남자친구 못부르고 자기 가족 겨우 불러서 애기낳죠 애기 손 한번 잡아보지 못하고 면회실에서 창 건너 얼굴 한번 보고 입양 보내는게 다에요 산모는 자기 몸도 못 추스리고 애기 이름만 겨우 지어 출생신고 한 다음 입양 보내는거죠 생각보다 많아요 본인처럼 남자친구가 느낌이 안난다는데 어쩔 수 없지 이런 생각으로 콘돔 안낀채 하는 여성분들 지금은 사랑하니까 눈에 보이지 않을꺼에요 그 남자가 날 얼마나 막 대하고 배려하지 않고 있는지를...섹스는 단순한 남자의 욕구를 풀기 위한 목적이 아니잖아요 본인도 알고 있잖아요 둘이 두 사람 모두를 위해서 서로 사랑하니까 하는거에요 정말 안타까워요 제 주변에도 본인 같이 자신이 배려받지 못하는 상황임에도 남자친구한테는 말도 못하고 울기만 하던 친구가 생각나 댓글 적네요 세상에 그 남자 뿐일거 같지만...헤어지고 자존감 올린후 쳐다보면 느낌이 안나 빼고 하는 남자친구가 아닌 피임은 너랑 나를 위해서 다 필요한거야 웃으며 안아줄 수 있는 남자가 나타날거에요 모든 남자가 느낌이 안난다고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그런 행동을 하지는 않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8.07.14 0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병옮아요. 헤어지세요. 성노리개도 아니고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콘돔 써야하고 님은 피임약 먹어야 함.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8.07.14 01: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로 헤어져요. 제 남편은 연애할 때 제가 안전한 날이라고 해도 콘돔 없으면 절대 안했어요. 지금 애 둘 낳고 더 낳을 생각 없는데 옵션은 콘돔이거나 정관수술이예요. 저한테 피임약 먹으라던가 수술하라는 얘기는 입밖으로 꺼낸 적도 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4 01: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놈들이 임신했다하면 제일 먼저 도망감... 진짜 개쓰레기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그 상태인데.. 남친이 정관수술 했다고는 하는데 불안해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7.14 00:1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여잔데 안끼는게 좋음 ㅋㅋ 느낌이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느낌이안나면하지말자고해요...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22:5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정전에 빼면 됨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3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해서 낙태하거나 원치도 않는 그 냄져새끼 애가지고싶음 계속 붕ㅇ가붕ㅇ가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22: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로 뭘 헤어져요 님 남친 방사하지말고 제발 끼고 살아주세요 세상에 못나오게 댓글 보든말든 또 미련못버리겠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07.13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물어볼 건덕지나 되는건가 쓰레기를 버릴까요 말까요? 그냥 페기물안고사쇼 제발 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7.13 21: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느낌이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우쒸 2018.07.13 21: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굴욕 의자에 올라가서 애 떼봐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